'에스노트(Esnote)' 세 번째 싱글 "어때보여? ( with Yuin )"
금년 봄, 묵직한 감성의 발라드 "본다(vocal 김용진)" 을 발표하며 뮤지션으로 데뷔한 아티스트 '에스노트(ESnote)'의 세 번째 싱글 "어때보여? (with Yuin)" 는 지금까지 선보인 곡들 중 가장 팝에 가까운 느낌을 주는 곡으로, 지금 만나고 있는 사람에게 느끼는 편안함과, 그게 너라서 참 잘된 일이라는 안도감을 심플한 반복을 통해 달콤하지만, 가볍지 만은 않은 감정을 전달하기 위해 작업한 곡이다.
소극장 뮤지컬 공연을 중심으로, 천천히 자신의 노래를 들려주기 위해 여러가지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아직은 잘 알려지지 않은 여성 보컬 'Yuin'의 목소리에도 귀를 기울이게 되는 것은 물론, 세 번째 싱글에 이르게 되면서 처음으로 자신의 목소리를 들려주는 '에스노트'의 가수로서의 매력을 아주 살짝 공개하고 있는 싱글이기도 하다.
지금의 음악 트렌드를 받아들이면서도, 서정적인 음악을 자신이 앞으로 해야 할 음악이라고 말하는 아티스트 '에스노트'는 이제까지의 결과물들을 넘어서는 음악과, 의외의 뮤지션들과의 협업을 통해 자신과 대중 누구에게도 부끄럽지 않은 정규 앨범을 금년 말 발표를 목표로 준비중이며, 더 많은 방법을 통해 자신의 음악을 알릴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