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새 수목드라마 ‘월간집’ OST Part.1 발매
‘내 집 마련’이라는 공감 100%의 현실적인 소재로 첫 방송 이후 호평을 이어가고 있는 JTBC 새 수목드라마 ‘월간집’의 첫 번째 OST가 공개된다.
후이(펜타곤)가 가창한 ‘월간집’ 첫 번째 OST ‘Imagine (이메진)’은 성격부터 마인드까지 첫 만남부터 너무 다른 두 사람이 시간이 지날수록 하나씩 비슷한 면을 찾아가면서 느끼는 설렘을 담은 곡으로 싱어송라이터 예준(YEJUN)과 신예 작곡가 이하은이 공동 작곡에 참여했다.
그루브한 비트 위로 밝고 경쾌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Imagine’에 후이의 세련된 보이스가 조화를 이루며 귀를 사로잡는 매력적인 트랙이 완성됐다. 솔로 보컬리스트로서 ‘월간집’의 첫 번째 OST 주자에 이름을 올린 후이는 안정적인 가창력을 발휘하며 극의 몰입도와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JTBC ‘월간집’은 리빙 잡지사인 ‘월간집’ 에디터이자 내 집 마련을 꿈꾸는 10년 차 직장인 나영원과 ‘월간집’ 대표이자 부동산 투자 전문가 유자성의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정소민, 김지석, 정건주, 채정안 등 배우들이 시너지를 발휘하며 순항을 이어가고 있다. 후이가 가창한 ‘Imagine’은 안방극장을 달콤하게 물들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두드릴 전망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