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뮤지엄 가창 JTBC 토요스페셜 ‘알고있지만,’ OST Part.1 발매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JTBC 화제의 신작 ‘알고있지만,’의 첫 번째 OST가 공개된다.
싱어송라이터 김뮤지엄이 참여한 ‘알고있지만,’의 첫 번째 OST ‘우린 이미’는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의 서정적인 멜로디와 김뮤지엄 특유의 감미롭고 트렌디한 음색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
김뮤지엄이 직접 작곡∙작사에 참여해 본인의 음악적 역량을 담아냈으며, 작∙편곡에는 아이유(IU)가 SNS를 통해 언급해 화제가 되었던 김뮤지엄의 ‘281.3km’을 프로듀싱한 프로듀서 JEMN이 참여하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짙은 감성을 지닌 김뮤지엄은 소울풀한 보이스로 두 주인공의 서로를 향한 강렬한 끌림을 완벽하게 표현해내며 ‘알고있지만,’의 로맨스 지수를 한층 끌어올린다.
‘알고있지만,’은 사랑은 못 믿어도 연애는 하고 싶은 여자 유나비와 연애는 성가셔도 썸은 타고 싶은 남자 박재언의 하이퍼리얼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송강, 한소희 등 원작과 100%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배우들의 출연으로 첫 방송 전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김뮤지엄이 가창한 ‘우린 이미’는 운명적으로 이끌리는 상대방에 대한 복잡다단한 감정 변화와 청춘들의 현실 연애를 세밀하게 담아내며 짜릿한 설렘과 감성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