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예안, 차가운 겨울 따듯한 목소리로 우리의 마음을 녹여줄 첫 데뷔 싱글 [스며든다]
공식 데뷔를 알리기 위한 선공개 곡 "너에게 간다"로 대중들에게 첫 선을 보였던 서예안이 첫 번째 데뷔 싱글앨범 [스며든다]로 다시 한걸음 우리에게 다가왔다. 풋풋한 짝사랑을 표현한 "너에게 간다"로 선공개를 하여 대중들에게 사랑과 관심을 받았던 서예안이 차가운 겨울에 떠나간 사랑의 그리움을 노래한다.
서예안의 첫 데뷔 싱글 "스며든다" 는 가사에서 알 수 있듯이, 한 겨울에 사랑했던 이와 이별을 했던 소녀가 다시 돌아온 겨울에 차가운 바람이 옷깃에 스며들면서 그때의 그 사람과 행복했던 기억, 그리움을 노래한 곡이다. 아련한 피아노 반주로 시작되는 이 곡은 차분한 스트링과 기타로 이어져 서예안의 목소리를 더욱 돋보이게 하고 있다.
특히 서예안은 처음과 브릿지 마지막 후렴으로 이어지는 동안 고조되는 감정의 깊이를 잘 표현해냈고, 특유의 음색과 가창력을 선보여 대중들이 "스며든다"에 충분히 빠져 들 수 있게 만들어진 곡이다. 이번 첫 데뷔 싱글 "스며든다"는 전작 "너에게 간다"를 작곡한 주목받는 작곡가팀 'Code No.9'이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아 더욱 서예안의 역량을 돋보이게 하고 있다.
서예안의 따뜻하고 아련한 감성이 차갑고 쓸쓸한 겨울에 사람들의 마음을 녹여주길 기대한다.
작곡: CODE NO.9
작사: CODE NO.9
편곡: CODE NO.9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