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LAST)의 DS “내 편이신 그대”
CCM 남성 3인조 보컬그룹 라스트가 새로운 DS “내 편이신 그대”를 발표하였다. 타이틀곡 “내 편이신 그대”는 한양대 음대와 미국 할리우드의 Musicians Institue 출신 작곡가인 Jade Geuok Jeon 과 크리스천 문학 작가이며 현 볼리비아 선교사인 Grace Roh의 곡에 프로듀싱 팀 Party in My Pool 이 편곡과 프로듀싱을 맡았다. “내 편이신 그대” 는 길을 잃고 방황하던 나조차도 주님께서 안아주신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그런 주님께 드리는 고백을 라스트 3인 각자의 색깔이 묻어난 깊은 감성으로 담아냈다. 이 고백 위에 풍성한 악기 연주가 어우러져 가슴 깊이 떨리는 감동을 선사한다. 이 찬양의 감동이 곡자뿐만 아니라 듣는 이의 삶에 열매로 맺어지길 기대한다.
수록곡 “하늘나라의 아가에게”는 Grace Roh 선교사가 둘째 아기를 선교지에 묻으며 올렸던 기도와 아가에게 쓴 실제 편지 내용을 바탕으로 한 곡으로, 가수이자 절실한 크리스천인 하루(HaRoo)가 보컬로 참여하였다. 편지를 읽어주는 듯한 하루의 목소리가 간절한 엄마의 마음을 잔잔한 감동으로 전해줄 것이다.
많은 음악인들이 하나님을 드러내고자 하는 신앙으로 모여 완성한 이 앨범이 CCM에 새로운 길을 제시하기를 바라본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