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r.Tak (미스터 탁)' [+]
2018년 11월 15일 서종현 선교사 10주년 앨범 발매.
EMT(Encoded Missionary Team)선교회 대표이자 죄인교회 담임목회자인 서종현 선교사가 지난 10년간 미스터탁이라는 이름으로 발표한 작업물 중 기독교세계관으로 제작한 트랙을 모아 리패키지 앨범으로 발매 한다.
서종현 선교사는 미스터탁이라는 스테이지네임으로 지난 2008년 ‘주님과 나’를 발매하면서 힙합음악을 들고 선교를 위한 무대에 오르기 시작하였다. 이제 2018년이 되어 10주년 앨범 ‘+’를 발매하게 된 것이다.
앨범 제목인 ‘+’는 여러 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다. 먼저 한자 표기 ‘열 십’으로 읽었을 때는 10주년 앨범임을 나타내며 ‘+’는 그 자체가 십자가의 형상이기 때문에 앨범의 세계관을 알 수 있게 해 준다. 또한 덧셈의 의미로 읽었을 때는 앞으로의 도약의지를 나타내며 미스터탁(Mr.tak)의 이니셜 ‘t’를 의미하기도 한다.
미스터탁의 CCM 10주년 리패키지 앨범 ‘+’는 자신의 정체성을 담은 1번 트랙 ‘서종현 선교사(in 2018)’를 시작으로 2008년 제작했던 ‘주님과 나(in 2008)’까지 트랙리스트가 시절을 역주행 한다.
한편 서종현 선교사는 세 번째 저서인 크리스천 여행묵상집 ‘로드 온더 로드(샘솟는 기쁨)’ 발간을 앞두고 있으며 북콘서트를 통해 ‘서종현 선교사(in 2018)’ 라이브를 선보일 계획이다.
-출처 EMT-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