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나 (디홀릭)' [맨발의 디바 Vol. 4]
SBS모비딕과 스타로드 엔터테인먼트 합작 드라마 ‘맨발의 디바’의 OST가 발매되었다. 드라마 ‘맨발의 디바’는 꿈을 향해 한 걸음씩 걸어가는 스무 살 청춘들의 이야기와 꿈을 이루지 못해 아직 세상을 떠돌고 있는 백 스무 살 소녀 귀신의 이야기를 다룬 판타지 뮤직 로맨스로,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이번 앨범은 뮤직 로맨스답게 주인공들인 그룹 JBJ출신 ‘김상균’과 ‘켄타’, 그리고 수준급 보컬의 배우 한지선이 직접 부른 OST곡들, 그리고 다른 실력파 가수들의 산뜻한 곡들로 드라마에 현실감을 더한다. 또한 베테랑 작곡가들과 작사가, 엔지니어, 세션 등의 팀이 뭉쳐 더욱 퀄리티를 더했다.
1. Make it Love_레나(feat.서바울)
‘Make it Love’는 M.net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의 5 concept 곡 ‘Show time_사무엘, 윤지성, 하성운 외 다수’)를 작사ㆍ작곡ㆍ프로듀싱한 프로듀서 ‘KINGMAKER’와 ‘ashtray’, 그리고 해외에서 활약 중인 DJ겸 프로듀서 ‘catwalk’의 곡으로써 풋풋한 첫사랑을 소재로 사랑에 빠진 남녀의 속마음을 귀엽고 진솔하게 표현한 곡이다. 예쁜 멜로디와 아기자기하고 솔직한 가사가 듣는 이로 하여금 풋풋한 사랑했던 시절을 떠올리게 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