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k6의 Soundstream 정규앨범 [The Glow Of Sunset] 발매 전 싱글 곡 공개!
사운드스트림 (Soundstream)은 'DJ Juice'의 제자이며, 그룹 '스무스마우스'의 프로듀서로 데뷔하여 활동을 시작하였으며 이후 단독적인 활동을 시작하여 국내의 힙합 컴필레이션 'Mellow City' 타이틀곡 참여 및 'Healin` In The City Night' 3집, 3.5집을 연이어 참여, 최근 활동 범위를 넓히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A June & J Beat가 이끄는 Link6와 계약을 맺으며 여러 프로젝트를 진행 중에 있다.
본 앨범은 스무스마우스가 아닌 단독 프로듀서 Soundstream의 첫 독립적인 앨범이며, 'Time after time', 'Dark Day'이 선 발매된다. 싱글앨범 'Shiny'는 앨범 중 유일한 한국 랩퍼이자 여성 랩퍼로 쇼미더머니와 언프리티랩스타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며 자신만의 독특한 색깔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Jolly V 및 일본에서 활약중인 캐나다의 랩퍼 Nieve의 트랙을 포함하여 총 2트랙이 담겨있다. 이어서 올해 4월 발매될 그의 정규작 'The Glow Of Sunset'의 참여진으로는 Funky DL, Jas Mace of The49Ers 을 비롯한 여러 유명 아티스트가 함께한 트랙이 담길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