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을 겨냥해 여자 솔로 가수 골드 (GOLD)가 8번째 싱글 앨범 ‘Tonight’을 발표했다.
여자 솔로 가수로 활동하기 이전부터 오랜 인연이었던 히트메이커 작곡가 ‘CuzD’와 드디어 첫 호흡을 맞추었다.
가수 골드 (GOLD)가 오래전부터 CuzD의 곡 중에서 미리 점 찍어둔 곡이었고, 골드에게 어울리는 느낌으로 수차례 편곡을 했다고 전했다.
중간 중간 하프 리듬으로 바뀌는 브릿지가 인상적이며, 메이저와 마이너를 넘나드는 화성의 향연이 매력적인 일렉트로닉 댄스곡!
업타운, 언터쳐블, 치타, 매니악, 솔비, 예성, 달샤벳, 이미쉘 등 등 수많은 뮤지션들과 음악 작업을 해왔고 특히 올해 제시의 ‘어떤X’를 작곡하며 주목을 받고 있는 핫한 작곡가 ‘CuzD’와는 첫 호흡으로 타이틀곡 ‘Tonight’은 신나는 일렉 기타 루프와 어우러지는 신스 베이스의 하모니가 주를 이루며 마이애미 베이스 기반의 올여름 무더위를 한방에 날려줄 신나는 EDM POP 곡이다.
한편, 가수 골드 (GOLD)의 8번째 싱글 앨범 ‘Tonight’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원유진(Ryan Won)감독’은 떠오르는 신예 감독으로 10년차 베테랑 CF 감독 출신이며, 특히, 2017년 ‘Doll’이란 작품으로 뉴욕시티 인티펜던스 국제영화제 (이하 NYCIFF) 와 첫 인연을 맺은 4년 만인 이번 2021년 제12회 NYCIFF 비경쟁 부분에서 ‘평범한 커플 (Ordinary Couple) 이란 작품으로 당당히 좋은 성적을 거두어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또한, 가수 골드 (GOLD)가 데뷔 때부터 알고 지낸 20년 베테랑 안무가 ‘윤종인’의 포인트 안무로 ‘Tonight’ 뮤직비디오가 한층 풍성해지면서 가수 골드 (GOLD)의 8번째 싱글 앨범 'Tonight' 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