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phaDict(알파딕트) 크루의 19살 프로듀서 겸 아티스트 'Rikeal(리켈)'의 첫 싱글 앨범 [YOUNG BOY]
‘Rikeal’이 첫 번째 싱글 앨범 [YOUNG BOY]를 발매한다. AlphaDict 크루에서 프로듀싱과 랩을 맡는 ‘Rikeal(리켈)’은 이번 앨범의 프로듀싱, 작사, 랩, 노래, 믹싱 모두 직접 맡았다. 이번 싱글 앨범 [YOUNG BOY]는 한 소년의 야망과 열정, 또 순수한 사랑을 그려냈다. 아직 19살 밖에 되지 않은 고등학생이지만 수준 높은 실력을 겸비하고 있으며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1. “Young Boy” 각박한 사회 속에 사랑을 바라보며 성공에 대한 열정을 그려낸 한 어린아이의 이야기다. 독특한 편곡과 진심 어린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2. “알면서도” 알면서도 그만 둘 수 없는 사랑에 대해 표현하였다. 그루비하고 세련된 사운드와 감성적인 보컬 ‘Gaho(가호)’와 ‘Rikeal(리켈)’의 랩이 만나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있다. 밝은 멜로디에 슬픈 가사가 들어간 역설적인 표현 또한 감성 포인트 중 하나이다.
3. “Teacher” 누구나 자신이 관심이 있고 좋아하는 것에 대해서는 끝없이 알고 싶어진다는 생각에 기초했다. ‘Teacher’라는 비유적인 소재로 재미나고 신선한 곡이 만들어졌다.
4. “I Guess” 짝사랑을 표현한 세련되고 매력적인 편곡이 돋보이는 곡이며 감성적이고 신선한 보컬 ‘VILLAIN(빌런)’과 ‘P.odd(피오드)’, 매력적인 랩 또한 인상적인 곡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