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밀한 감정을 담아내는 피아니스트이자 작곡가 닐스 프람...
서정적인 스타일과 일렉트릭, 리듬의 조화를 담은 최신작 [Encore 3]!
닐스 프람 [앙코르 3]
Nils Frahm [Encores 3]
독일의 작곡가이자 연주가인 닐스 프람은 올라퍼 아르날즈와의 협연을 비롯, 다양한 작업들로 음악팬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 독일의 작곡가이자 연주가인 닐스 프람은 올라퍼 아르날즈와의 협연을 비롯, 다양한 작업들로 음악팬들의 관심을 얻고 있다. 이 작품은 2018년 발매된 [All Melody]에 보너스로 수록된 곡들을 담아 화제가 되었던 EP인 [Encores 1]와 [Encore 2]에 이어 세 번째로 선보이는 시리즈의 완결작. 특유의 아름다운 멜로디에 리듬과 일렉트로닉 적인 요소를 담은 독창적이면서고 아름다운 음악 세계를 펼쳐낸다. .
닐스 프람 / Nils Frahm
독일 베를린에서 활동하는 피아니스트. Peter Broderick가 프로듀스한 『The Bells』과 친구에게 줄 크리스마스 선물로 제작한 『Wintermusik』를 발표하였고 그 후 Efterklang의 레코딩과 투어에 참가하였다. 2011년 앨범 『Felt』가 GUARDIAN/MOJO/CLASH/DROWNED IN SOUND에서 좋은 평가를 받으며 큰 주목을 받는다. 『Screws』에서는 다친 엄지손가락을 사용하지 않으며 느긋하고 조심스럽게 연주한 작품이 피아노 팬의 범주를 넘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다. 그가 가장 공을 들이고 있는 그랜드 피아노+로즈 피아노+아날로그 신시사이저의 세트로 진행했던 라이브의 음원을 포함한 『Spaces』를 발표했다. 2015년에는 영국 BBC Proms 기간 중 로열 앨버트 홀에서 보여준 뛰어난 퍼포먼스로 세계에서 가장 주목받는 피아니스트 중 한 명이 되었다. 2년의 세월을 들여 개축한 베를린의 Funkhaus스튜디오에서 프로듀서로서도 활동하며 앨범 제작을 계속하여, 2018년 1월 26일에 신작 『All Melody』를 발표하였고 뒤이어 두 장의 EP인 『Encore 1』과 『Encore 2』를 선보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