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금토드라마 ‘앨리스’ OST Part.5 ‘노을-기억해요’ 출시!
여자친구 유주-벤-임한별-엔플라잉(N.Flying)의 화려한 OST 라인업 속 SBS 금토드라마 ‘앨리스’ OST의 대미를 장식할 마지막 주자로는 ‘노을’이 가창에 참여하였다.
죽은 엄마를 닮은 여자, 감정을 잃어버린 남자의 마법 같은 시간 여행을 그린 휴먼 SF 드라마 ‘앨리스’가 후반부로 접어든 가운데 ‘김희선’, ‘주원’, ‘곽시양’, ‘이다인’, ‘김상호’, ‘최원영’ 등 배우들의 열연 속 ‘시간 여행’의 핵심 인물을 두고 시청자들의 궁금증과 몰입도를 한껏 증폭시켰다.
‘앨리스’ OST Part.5 ‘기억해요’의 가창 주자는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 ‘문득’ 등의 곡을 통해 그들만의 독보적인 감성으로 음원 강자의 면모를 과시한 노을이 발탁되었다. ‘앨리스’ OST 작업을 위해 한자리에 모인 노을 멤버들은 깊은 감성과 감미로운 보컬과 함께 다시 한번 시청자의 기대를 모았으며, 완성도 높은 곡으로 극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
‘기억해요’는 극 중 주인공 ‘윤태이 (김희선 분)’와 ‘박진겸 (주원 분)’을 비롯한 ‘시간여행자’들의 간절한 마음을 담은 곡이다. ‘어느 시간과 공간에 있던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그리움과 비록 서로 알아보지 못할지라도 그 마음만큼은 변하지 않을 것’이라는 메시지를 담은 이 노래는 감미로운 멜로디에 노을의 애절한 보이스가 더해져 짙은 여운을 남긴다. 작곡에는 ‘엠씨더맥스’의 ‘넘쳐흘러’, ‘사계(하루살이)’, ‘처음처럼’을 비롯해 많은 OST 히트곡을 내며 음원 강자로 손꼽히는 팀 ‘에이밍’이 참여하였으며, 스트링 편곡에는 ‘신용재-별이 온다’, ‘NCT127-너의 하루’, ‘먼데이키즈 &이예준-나가’ 등 2020 히트곡들의 스트링 편곡을 작업한 팀 ‘AIMSTRINGS’가 맡아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