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크한 감성 일렉트로니카
‘Electric Planet Five’ [Cute]
‘일렉트릭 플래닛 파이브’는 재즈피아노, 전자음악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활동하는 유니크한 뮤지션이다.
전작 [Full Moon]에 이어 1년만에 신보 [Cute]로 찾아왔다.
언제나 유니크한 사운드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EP5’의 신보 [Cute]는 전자음악 베이스에 다양한 사운드가 함께한다. 특히 이번 EP에서는 기타, 베이스, 보컬 등 다양한 시도로 보다 풍성한 사운드를 들려주고 있다.
1. 시계
리드미컬한 피아노 인트로로 시작하는 첫 곡 ‘시계’는 예쁜 멜로디 라인이 비트와 함께 중독성 있게 다가온다. 빈티지한 무드로 흐르는 곡의 감성적인 멜로디는 리듬을 타고 듣는 이의 마음으로 흐른다.
리얼 베이스의 그루브 와 적절한 전자음 들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흐르는 시간, 혼란 속에서도 결국 담담하게 앞으로 나아가는 우리 자신을 표현해 보았습니다.”
2. Cute
타이틀곡 ‘Cute’는 상상력 가득한 사운드와 따뜻한 멜로디의 일렉트로니카 뮤직이다. 전체적으로 재즈힙합 무드의 비트가 흐르며 시작되는 ‘Cute’는 드럼 앤 베이스로 점점 빌드업 되며 듣는 이에게 다이나믹한 희열을 선사한다. 스토리 있는 전개와 강력한 사운드로 듣는 재미를 더한다.
리얼 악기와 일렉트로닉 사운드가 적절히 가미되어 빈티지 하면서도 풍성한 사운드를 들려준다.
“혼란스런 세상 속에서도 다정하고 아름다운 것들을 꿈꾸며 상상하는 힘을 잃고 싶지 않습니다. 다정하며 강력한 음악을 만들고 싶습니다.”
3. 지금 우리 완벽해
재밌는 사운드와 귀여운 가삿말, 스토리 있는 구성
전체적으로 흐르는 베이스 그루브는 듣는 이의 기분을 업시킨다. 유니크 하고 사랑스러운 노래 곡.
4. Cute (Piano Version)
타이틀곡 ‘Cute’의 피아노 버전이다.
원곡 과는 다른 감성적인 무드로 ‘EP5’만의 피아노 솔로 연주를
들어볼 수 있다.
"돌고래를 좋아합니다. 음악과 자연이 우리에게 얼마나 소중한지 느끼는 순간 들이에요. 지금 이 순간 리듬에 맡기며 음악에 집중 해보세요. 제 음악을 들어주시는 모든 분들께 사랑과 감사를 전합니다.”
사랑스러운 신작 [Cute]로 돌아온 ‘일렉트릭 플래닛 파이브’의 신보로 10월의 감각을 채워보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