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물랩퍼' 옐로펌피(Yellopumpy) 10월 30일 정오 새 앨범 '3!4!'화려한 컴백 예고
블랙스쿼드(VLACKSQUAD) 소속 아티스트 옐로펌피(Yellopumpy)가 10월 30일 오후 12시 새 디지털 싱글 앨범 '3!4!' 로 돌아온다.
옐로펌피는 지난 27일 블랙스쿼드 공식 SNS를 통해 신곡 발매를 예고하는 첫번째 공식 게시물을 대중에게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높였다. 유니크한 보이스와 편안한 매력으로 무장한 옐로펌피는 매달 꾸준히 발매하는 앨범으로 '괴물랩퍼', '공장랩퍼' '월간펌피' 라는 수식어를 얻을 정도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앨범도 역시 지난달 9월에 발매한 'In the Air' 이후 약 1달만에 발표하는 신보로, 타이틀곡 '3!4!'는 옐로펌피가 작곡, 작사, 편곡에 모두 참여하였으며, 꾸준히 앨범활동을 같이 이어나가고 있는 블랙스쿼드(VLACKSQUAD) 실력파 프로듀서팀 'BILLBOAT'와 '흘러'가 참여하여 만들어진 곡으로, 이들의 시너지가 극대화된 앨범이다.
이번 타이틀 곡은 사랑하는 연인을 위해 달려가는 시간은 단'5초'도 아깝다는 의미를 담은 곡으로, 듣는 이들의 귀를 간지럽힐 예정이다.
이번 앨범 '3! 4!'의 뮤직비디오는 30일 오후 6시 블랙스쿼드 공식 유투브 홈페이지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3! 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