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저스 OST : Another Me]
- 완전무결한 그녀, 철벽메타 루나 아이기스 주제곡 "Another Me"!
- 슈퍼스타K 인천 에일리로 화제가 된 '박혜원' 보컬로 참여!
방어에 특화된 클로저로 만들어진 존재, 루나 아이기스. 이 고집 센 여자아이는 지기 싫어하는 성격에 자신이 특별한 존재라고 믿어 의심치 않는 자기애의 소유자이기도 하다. 그런 이유로, 무고한 사람들을 보호하는 목적으로 자신에게 주어진 '방패'라는 도구를 공격하는 무기로 사용하는 독특한 행보를 보이는데, 이후 스스로 선택한 자신만의 길로 빠르게 성장해나가기 시작한다.
이런 그녀의 마음을 대변하는 주제곡 "Another Me"는 타인이 재단한 삶을 거부하고, 자신이 원하는 모습으로 운명을 새로 그려나가겠다는 강한 의지가 담겨있다. 대범한 소녀의 면모에 걸맞게 기존의 클로저스 음악보다 좀 더 직선적이고 날카로운 느낌의 곡이 탄생했으며, 인공적으로 만들어진 루나의 기계적인 내면을 표현하기 위해, 복잡한 감정들을 인더스트리얼 리듬 소스와 함께, 브릿지 파트에서는 몽환적이면서도 강력한 구성으로 구현했다. 인천의 에일리로 슈퍼스타K 2016에서 화제를 모았던 '박혜원'이 보컬로 참여한 것도 주목할 부분. 청아한 소녀의 음색과는 상반되는, 단단한 발성과 안정적인 고음을 소화하는 가창력이 눈에 띈다.
클로저스 4번째 주제곡, "Another Me". 누군가의 기대에 부응해야 한다는 부담감으로 타인의 시선을 의식하고 살아가던 우리의 또 다른 자아에 이제는 루나처럼 쿨하게 안녕을 고할 차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