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저스가 13번째 캐릭터 소마로 돌아왔다!
이미 유저들에게는 또 하나의 설레는 선물로 자리 잡은 주제곡 "SOMANUS" 발매!
미소와 무자비, 두 가지 모습을 지닌 소마를 표현한 반전 매력의 음악으로 새로움을 선사한다!
차원종이 웃으면 사람들이 행복해질 수 없잖아요!
반전 소녀 소마 주제곡이 담긴 [클로저스 OST : SOMANUS]는 기존에 클로저스에서 들려주던 음악과는 완전히 다른 파격적인 행보로 어느 날 당신의 눈앞에 뚝 떨어졌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서 희생하는 것은 아무렇지 않지만, 적에게는 한없이 비정한 모습을 보이는 소마는 SOMA와 JANUS의 합성어인 "SOMANUS"란 제목으로 흥미를 끌며 등장한다.
이 곡은 Verse와 Chorus, Bridge 모두 각각 다른 노래라고 생각할 수 있을 정도로 완전히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는데, 이는 두 가지 모습을 지닌 소마를 표현하기 위해 과감한 연출을 시도했기 때문이다. 초반에는 눈이 소복소복 내리는 작은 방 안에 있는 듯 따뜻한 피아노와 기타의 연주, 클래시컬한 스트링을 기반으로 팝 발라드를 표방하다, Chorus 파트부터 아슬아슬 곡예를 하듯 날카롭고 신경질적인 분위기의 스윙 재즈로 변화한다. 가사 또한 사랑스러운 소녀에서, "절벽에서 밀 거야" 같은 무서운 이야기를 아무렇지 않게 내뱉는 잔인하고 짓궂은 소녀로 순식간에 표정을 바꾼다.
이번에도 역시 믿고 듣는 음악 프로듀싱 팀 'ASTERIA'와 함께 작업을 진행하였으며, 보컬은 모든 주제곡에 작사가로 참여했던 '은토'가 맡게 되었다. 그만큼 캐릭터에 대한 높은 이해력과 몰입도를 바탕으로, 앙칼지면서도 부드러운 목소리 모두 매우 훌륭하게 표현해냈다는 평이다. 이 곡이 처음 등장하는 오디오 무비에서의 완성도 높은 사운드와 시원한 영상 연출도 절대 놓치면 안 될 포인트! 리드미컬한 피아노와 기타 솔로부터 반전 엔딩까지 끝까지 긴장을 늦출 수 없게 하는 'SOMANUS'. 쉽게 안주하지 않고 매번 새로운 기록을 써나가는 '클로저스'의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게 만드는 음악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