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만에 발매되는 보석같은 멜로디
"Electric Planet Five" 의 정규작!
[Waltz, Seoul]
일렉트릭 플래닛 파이브의 두 번째 정규앨범이 발매 되었다.
어쿠스틱한 피아노 사운드부터 세련된 일렉트로니카까지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아티스트 “EP5”의 이번 신작은 아름다운 피아노 음악들이 주를 이룬다. 앨범 타이틀처럼 3박자 왈츠 곡들이 주를 이루며 낭만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봄의 싱그러운 분위기부터 겨울의 고독함 까지 다양한 계절감을 느낄 수 있다. 지난 정규앨범 [Space Time And Music] 은 뛰어난 작곡실력과 연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타이틀 곡 “Tobi” 는 따스한 감성으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Flower“는 왈츠풍의 피아노 곡으로 아름다운 선율과 화성으로 청자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조용한 피아노의 시작으로 기타 아르페지오로 고조되는 분위기와 낮게 깔리는 콘트라베이스의 선율은 깊은 감성을 자극한다.
이번 정규작 역시 기타, 믹싱, 마스터링에 JY Lee, 베이스에 밴드 ‘Mot’의 송인섭의 참여로 사운드의 완성도를 더하였다.
마치 왈츠를 연상 시키는 듯한 유니크한 앨범 자켓도 곡들과 매우 잘 어우러진다. 타이틀곡 외에도 빗방울이 떨어지는 장면이 연상되는 “Rain”, 싱그러운 초록빛이 느껴지는 “숲”, 따스함과 아련함이 느껴지는 “일상”, 재즈힙합의 무드가 느껴지는 3’O Clock, EP5만의 유니크한 무드가 느껴지는 espresso, 등 보석 같은 곡들로 채워져 있다.
빈티지한 피아노 사운드와 낭만적이고 유니크한 무드가 흐르는 이번 신작 [Waltz, Seoul]
작.편곡은 물론 프로듀싱까지 모든 영역을 해내는 아티스트 EP5의 두 번째 정규앨범 [Waltz Seoul] 2018년 필청트랙으로 강력추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