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th SM 'STATION' 시즌 2, 'IMLAY'!!
동양적 EDM과 신비로운 보컬의 조합, "Daylight & Cerulean High"
SM STATION 시즌2, 그 스물 다섯 번째 주인공은 'IMALY'!
이번 STATION 'Daylight & Cerulean High'는 SM EDM레이블인 ScreaM Records에서 'IMLAY'가 선보인 EP 앨범 [SHURAI] 중 2곡을 선정하여 Re-Mastering한 앨범으로, 동양적인 사운드를 추구하는 'IMLAY'의 다양한 색깔을 만날 수 있다.
첫 번째 트랙 "Daylight"는 차분한 분위기에 보컬 샘플링과 현악기를 사용하여 화려한 느낌을 더한 퓨처베이스 곡으로, 햇빛에서 느껴지는 상쾌함과 편안함을 곡에 녹였다. 아무리 힘들어도 빛으로 인도하는 길로부터 등을 돌리지 않겠다는 의지를 가사에 담고 있으며, 'Monstercat' 등 여러 EDM 레이블에서 활동 중인 미국의 싱어송라이터 Laura Brehm이 참여했다.
두 번째 트랙 "Cerulean High"는 'IMLAY'가 추구하는 음악스타일을 극적으로 표현한 퓨처베이스 곡으로, 사랑에 빠진 감정을 Cerulean High(선명한 짙은 청색)에 빗대어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Monstercat, Revealed Recordings등에서 활동 중인 미국의 보컬리스트 Anna Yvette가 참여하여 더욱 기대할만하다.
'IMLAY'는 2015년 싱글 [Gaze]로 데뷔,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2016' 무대를 통해 화제를 모은 EDM DJ 겸 프로듀서로, 미국 유명 EDM 프로듀서이자 DJ인 Skrillex가 운영하는 미디어 플랫폼 'Nest HQ'에서도 실력파 뮤지션으로 소개된 바 있다. 또한 지난 14번째 STATION에서 Sik-K와 호흡을 맞춘 "데칼코마니 (Decalcomanie)"로 좋은 반응을 얻어 더욱 주목 받고 있다.
매주 금요일 새로운 음원을 공개하는 'STATION' 시즌 2.
다채로운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완성도 높은 음원 및 콘텐츠를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SM STATION만의 특별함! 음악 플레이어에서 자켓 외 스페셜 커버 이미지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