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사랑' [눈물꽃]
기타, 드럼, 피아노 등의 연주를 기본 바탕으로 오리엔탈 장르를 추구하는 아티스트지만 Rock, 포크는 물론 세미, 정통 트로트까지도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국민 가수형 아티스트. '별사랑'은 프로듀서 미스타킴(K SUN) 사단으로 글로벌 밴드 제이모닝과 함께 폭 넓은 콜라보 활동을 하며 데뷔를 준비해왔다.
특히 제8회 아시안 비트 밴드 콘테스트 코리아 파이널에서 영예의 레볼루션상을 수상,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가대표 밴드 보컬로 선발되어 日本에서 가장 권위 있는 음악 콘테스트인 "Japan 뮤직 레볼루션" 페스티발에 파이널 메인 게스트로 초대되어 공연의 마지막 무대를 터지는 열정으로 장식해 많은 현지인들에게 큰 찬사를 받으며 日本 현지 매스컴에서도 크게 소개 되었다. '별사랑'은 데뷔 전부터 실력파 뮤지션으로 인정을 받아 MBC-TV 특집과 별밤, SBS 토크콘서트 '화통' 등에 메인으로 출연을 해왔으며 뮤지션들에 꿈의 무대인 그린 플러그드 메인 아티스트로서 활약하는 등 탄탄한 무대들을 통해 준비가 잘되어있는 아티스트로 크게 평가 받고 있다.
- 주요 활동
제8회 아시안 비트 밴드 콘테스트 코리아 파이널 (레볼루션상 수상)
JAPAN 뮤직 콘테스트 대한민국 대표 (日本 도쿄 메인 게스트)
MBC 웰빙 특집방송 메인 단독 콘서트
SBS 토크 콘서트 메인 (TJBCH5) 등
'별사랑'의 첫 번째 울림 [눈물 꽃]
글로벌 밴드 제이모닝(J Morning)의 총괄 프로듀서 미스타킴과 첫 번째 빚어낸 오리엔탈 장르의 곡으로, 밴드 시절 감성의 끝판 왕으로 불리던 별사랑이 자신과 꼭 닮은 음악을 가지고 솔로 첫 걸음을 내 딛는다. 녹음을 하는 동안 가사 때문에 몇 번을 주저앉아 눈물 보이던 Sad하고 가슴 저리지만 지독히 아름다운 노래.. "눈물 꽃". '별사랑'의 감성을 닮은 사람들의 가슴을 두드려 본다.
[Staff]
작사: 미스타킴
작곡: 미스타킴
편곡: 제이믹
Executive Produced by KMB 컴퍼니, 스코틀랜드
Produced by 미스타킴,
Guitar : 제이믹
Mixed & Mastered Engineer : 정상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