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원' 첫 번째 미니앨범 [그저 흔한 사랑이라]
감성 싱어송라이터 '윤원' 의 첫 번째 미니앨범 [그저 흔한 사랑이라]가 발표된다.
첫 번째 미니앨범 [그저 흔한 사랑이라]로 인사드립니다. '윤원'입니다. 작년에 OST와 싱글 앨범을 직접 쓰고 부르면서 부족함도 느꼈고 참 많이 배웠던 한 해였는데, 이번 미니앨범이 나올 수 있게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고맙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더 좋은 곡으로 한 단계 한 단계 성장하는 모습으로 찾아뵙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윤원'의 첫 번째 미니앨범 [그저 흔한 사랑이라]는 3월 7일 정오에 전격 공개된다.
[크레딧]
Executive Produced by 고영조(MOON)
Produced by 김세한
Presented by DONUTS CULTURE corp.
01. 너였어
작사: 윤원 / 작곡: 윤원 / 편곡: 감성소녀
Piano: 감성소녀 / Synth & Programing: 고영조
"나의 사랑 떠나지 마라. 사랑을 말하고 있는데 그렇게 가니. 눈을 감고 그대 떠올려 참 서툴렀던 그때… 생각해보면 그게 사랑이었던 것 같아. 내 사랑의 처음과 끝은 너였어."
02. 그저 흔한 사랑이라
작사: 윤원, 감성소녀 / 작곡: 윤원 / 편곡: 윤원, 신병준, 고영조
Piano: 신병준 / Guitar: 정재필 / Bass: 감성소녀
Synth & Programing: 고영조 / Chorus: 제미니
미니앨범 타이틀곡으로 다른 이들이 보았을 때 그저 누구에게나 겪어지는 이별에 아픔의 영역을 '다 그렇다 흔하다'라는 표현으로 쉽게 생각하지 않았으면 하는 감정을 말하는 곡이다.
03. 솔직히 말하면 (Feat. 손유나 2NB)
작사: 감성소녀 / 작곡: 김성균 / 편곡: 김성균
사랑 고백의 마음을 순수하고 풋풋한 감성으로 풀어가는 노래로 윤원과 손유나(2NB)의 보컬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감성을 자극한다.
04. 그래야 해요
작사: 윤원, 감성소녀 / 작곡: 윤원 / 편곡: 윤원, 신병준, 고영조
이별 뒤 서로가 서로를 잊지 못하는 가운데 애써 잊어보려는 마음을 표현하는 곡이다.
05. 만약에 우리
작사: 윤원 / 작곡: 윤원 / 편곡: 윤원, 감성소녀, 고영조
'만약'이라는 가정 속에 남은 사랑에 대한 후회와 미련을 이야기하는 곡이다.
06. 그저 흔한 사랑이라 (Inst.)
작곡: 윤원 / 편곡: 윤원, 신병준, 고영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