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비로운 정령들의 숲 아르카나!
- 88인조 오케스트라의 웅장한 스케일로 펼쳐내다!
메이플스토리 아케인리버 신규 4 지역 [신비의 숲 아르카나]가 OST 앨범으로 찾아왔다. 이번 앨범은 일찍이 [MapleStory Symphony In Budapest] 앨범으로 선 공개되어, 유저들의 호평을 얻은 "The Tune Of Azure Light"를 포함한 총 3개의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각의 트랙은 숲에서의 탐험과 정령들과의 만남, 긴박감 넘치는 보스전, 그리고 감동의 피날레로 이어지는 '신비의 숲 아르카나'의 이야기를 그대로 담았다.
- Music Produced by ASTERIA
- Published by NECORD, NEXON Korea
[Album Review]
1. The Tune Of Azure Light (Orchestra Ver.)
- Written & Keyboard by 김가해
- Arranged & Orchestrated by 김가해, 이나일
- Orchestra Performance : Budapest Symphonic Scoring Orchestra
올 초 메이플스토리 5000일 기념하여, 부다페스트에서 담아온 오케스트라 음악 중, 유일한 신곡으로 큰 호평을 끌어냈던 곡이다. 이 곡은 이번 신규지역 전체를 관통하는 테마인 ‘조화’ 그 자체를 담고 있다. 다채로운 악기가 어우러져 하나의 곡이 되는 오케스트라 사운드는, 부끄럼쟁이 정령들이 모여 울창한 숲을 이루는 모습과 닮아있다.
2 . Shadow of incongruity
- Written by 김가해
- Keyboard 김가해
아름다운 숲을 위협하는 부조화의 기운을 표현한 곡이다. 곡 전반에서 물씬 느껴지는 위압감과 비장함은 보스전에 돌입하는 긴장감을 한껏 끌어올려준다. 숲을 표현한 다양한 우드 윈드가 나오는 것이 특징이며, 초반부에는 딜레이 피아노로 신비로움을, 후반부로 갈수록 스트링과 브라스로 더해지는 극적인 규모감이 인상적이다.
3. The Tune Of Azure Light (Gleam Ver.)
- Written by 김가해
- Keyboard 김가해
- Guitar 성상민
아무도 살지 않을 것 같던 적막한 숲에서, 신비한 빛을 따라 부끄럼쟁이 정령들을 하나둘 만나가는 과정을 그려낸 곡. 영롱한 피아노 소리와 따스한 어쿠스틱 기타가 소박하면서도 편안한 느낌을 주고 있다. 주선율인 피아노 소리를 꾸미는 아기자기한 소리들은, 마치 귀여운 정령들의 속삭임처럼 들린다. 희미하게 비치는 빛을 찾아 좇다 보면, 당신은 어느새 희망과 신비로움의 숲 아르카나에 닿아있을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