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사랑은 감상적이고 아름다운 사랑을 뛰어넘는 거절한 자를 향하는 사랑입니다. 받을 자격이 전혀 없는 자에게 부으시는 사랑입니다. 원수에게 신실하고 변하지 않으며, 포기하지 않는 그것이 하나님의 측량할 수 없는 사랑입니다.
Love God
하나님이 먼저 보이신 사랑으로 인해 우리도 하나님을 사랑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으로만 채워질 수 있는 우리는 그분께로 돌아가 그분 안에 거함으로 참 사랑을 누려야 합니다. 인간으로는 도무지 받아들이기 어려운 하나님 차원의 사랑을 깨닫게 되면, 당연한 반응으로써 하나님을 사랑하게 됩니다.
Love People
하나님의 사랑을 앎으로 우리도 서로 사랑할 수 있게 됩니다. 하나님은 우리에게 대단한 성공이 아니라, 서로 사랑하기를 명하셨습니다. 서로 사랑하는 것이 그리스도인의 힘이자 능력입니다. 그 사랑을 세상이 다 보게 될 것입니다.
-
'제이어스' 공동체도 오랫동안 사랑이라는 가치를 붙잡고 씨름하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사역의 확장보다 하나님 사랑하는 것과 서로를 사랑하는 것을 먼저 선택했습니다. 공동체가 하나되는 과정 속에서 도무지 사랑할 수 없어서 포기하고픈 많은 순간이 있었지만, 느리고 더뎌도 한 영혼이 서기까지 모두가 기도하며 끝까지 사랑하기를 선택했습니다. 결국엔 사랑이 승리함을 경험했습니다. 그분의 사랑은 결코 우리를 실망시키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상상하지 못했던 놀라운 일들을 우리 안에 행하셨습니다. 세상은 우리로부터 그런 사랑을 보기 원한다고 확신합니다. 우리가 서로 사랑할 때 비로소 세상이 우리를 통해 주님을 보게 될 것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