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ash Finger' & 'Heyul' [Something Else]
미국 비트포트 빅룸챠트 탑 22위 [썸띵 엘스].
한국을 대표하는 일렉트로닉 뮤지션 '플래시핑거(Flash finger)'의 신곡 "썸띵 엘스 (Something Else)"가 미국 비트포트 빅룸챠트에서 탑 22를 기록하며 한국인 뮤지션으로는 계속된 챠트 순항을 기록중이다. 비트포트를 통해 해외에서 7일 공개된 선공개된 "썸띵 엘스"는 '플래시핑거'가 러시아의 유망한 디제이 / 프로듀서 '해율 (Heyul)'과 함께 작업한 곡으로 미국 출신 보컬리스트 '제이 하이프 (J-Hype)'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트랙이다.
"썸띵 엘스"는 현재 전 세계적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빅룸 장르의 곡으로 '플래시핑거'의 인상적인 신스 멜로디에 '해율'의 사운드 디자인이 잘 조합된 트랙이다. "썸띵 엘스"에 참여한 '해율'은 러시아의 신성 일렉트로닉 뮤지션으로 러시아를 중심으로 활동하며 점차 인기를 얻고 있는 뮤지션이다.
특히 "썸띵 엘스"는 보컬리스트 '제이 하이프'의 힘있는 보컬이 더해져 보다 대중적으로 사랑받을 수 있는 곡으로 완성됐다. '제이하이프'는 일본과 한국에서도 작곡가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엑소' 'CBX'의 앨범에 참여해 큰 반응을 얻고 있기도 하다. 'Flash Finger', 'Heyul', 'J-Hype' 의 트랙 "썸띵 엘스 (Something Else)" 는 글로벌 EDM 레이블 Discovery Music (디스커버리 뮤직) 을 통해서 발매되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