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녀 픽시들의 메카닉 SRPG M.O.E. (Master of Eternity)
- 넥슨 모바일 신작 게임 M.O.E. 9/20 출시일 앞두고 음원 선공개.
- 마음속 깊은 곳에 숨겨져 있던 작은 모에로움을 꺼내볼 시간.
메카닉과 미소녀의 조합은 언제나 많은 사람들에게 환영받던 소재였다. 이를 가지고 다양한 애니메이션과 게임들이 발매됐지만, 어쩐지 한국에서는 흔히 볼 수 없던 장르였던 것도 사실. 그래서 준비한 M.O.E.는 당신이 16명의 픽시들의 함장으로 등장해 가슴 뛰는 일상을 보내게 해준다.
7월 5일, 선공개한 오프닝 애니메이션에 삽입된 음악 '너만의 별'은 시간을 가로질러 자신이 별이 되어서라도 사랑하는 이를 빛내고 싶다는 소녀의 아련한 짝사랑을 담은 곡이다. 애니메이션을 본 사람들이라면 모두 눈치챘겠지만, 영상 속 음악과는 달리 차분한 분위기에 어쿠스틱 악기로만 편곡된 이 노래는 원곡을 Bossa Nova로 편곡한 버전이다. 원 버전을 공개하기 전에 편곡 버전을 선 발매하는 색다른 행보엔, 게임 출시 전부터 NDC, 네코제 등 외부에서 여러 번 불리며 이 버전에 대한 사람들의 발매 문의 요청이 많았기 때문이다. 프로듀싱팀 ASTERIA가 라이브 연습을 위해 스튜디오에 모여 연주를 하다 우연히 만들어진 버전으로, 담백한 연주와 보컬 은토의 편안한 목소리가 원곡과는 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또한, 원곡의 풀 버전을 비롯 게임 내에 삽입되는 모든 음악들을 한데 모아 정규 앨범 [M.O.E. OST : Master of Eternity]를 곧이어 발매할 예정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