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노트 (ESnote)' 2nd Single [더워도 스윗 (Feat. 송희란)]
2016년 3월, 첫 싱글 “ 본다(Feat. 김용진) ”를 발매, 프로듀서이자 뮤지션으로서의 출발을 알렸던 '에스노트 (ESnote)' 의 두 번째 싱글 [더워도 스윗 (Feat. 송희란)] 이 7월 25일(월) 공개된다. 두 번째 싱글에서 '에스노트' 가 선택한 테마는 여름에 어울리는 산뜻하고 달콤한 러브송이다. 이를 위해, 라틴음악에서 사용하는 보사노바 스타일의 편곡에 스트레이트한 리듬을 더해 조금 더 시원한 느낌을 전하고자 노력했다.
'에스노트' 의 만만치 않은 프로듀싱 능력과, 아직 국내 음악씬에 이름을 알리지 않은 '유학생' (실제 음악유학중이다) 의 기타연주, 나른한 여름날의 느낌이 가득한 멜로디를 스윗함을 넘어 또 다른 듣는 짜릿함을 느끼게 해주는 가창으로 표현해준 보컬 송희란의 목소리가 이루어 내는 케미는 이 곡을 라틴 음악과 K-POP의 좋은 만남의 예로 들기에 부족함이 없을 정도로 가치를 한층 끌어올린다.
4개월만의 싱글발매로, 연말쯤으로 예정된 첫 앨범을 위한 행보에 다시 시동을 건 '에스노트' 는 이후 발매될 곡 작업에 여념이 없는 상태이며, 이번 싱글부터는 좀 더 많은 이들이 자신의 음악을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을 통해 활동의 폭을 넓힐 예정이기도 하다. 나름 괜찮은 여름날이라면, 언제 어디에서 들려와도 어울리는 음악이었으면 좋겠다. 그랬으면 하고 만든 노래니까.
[Creidts]
Featuring Vox '송희란' / Words ,Composed & Arranged by 'ESnote' / All Basic Instruments & Keyboards 'ESnote' / Guitars '유학생' Chorus 'ESnote', '서유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