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십플로잉' [Into]
음악인의 선교공동체 '워십플로잉' 의 두 번째 정규앨범, 2016 Live Worship이 발매된다. 워십플로잉은 2013년 여름, 대만 타이중으로 음악 교육 선교를 떠났던 멤버들이 한국으로 돌아온 후 음악으로 선교를 돕는 것의 가치를 발견하고 지속적인 사역을 위해 만든 선교 공동체이다. 이들은 지난 3년 동안 대만, 필리핀, 중국 등의 해외 선교지와, 국내 여러 지역에서 플로잉 컨퍼런스를 통해 예배자를 세우는 사역을 진행하며 3개의 싱글앨범과 1개 의 정규앨범을 발표했다.
이번 앨범은 'INTO'라는 주제 아래 지도목사인 장창수 선교사(WEC)의 메세지를 바탕으로 12곡의 워십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 곡 "주는 사랑이십니다" 를 비롯하여 "그 나라 (Already, Not Yet)", "세상보다 크신 주님" 등 9곡의 자작곡과 "내 마음 다해", "마음이 상한 자를" 등의 3곡의 잘 알려진 워십곡이 워십플로잉의 편곡을 거쳐 수록되었다.
지난 정규 1집 앨범과 비교하여 보다 탄탄한 스토리와 완성도 높은 워십곡을 수록한 이번 2016 라이브 앨범에는 우리의 삶 한 가운데에 사랑으로 찾아오신 하나님과 그에 반응하는 예배자들의 고백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CCM, 재즈, 인디, 가요 등 각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뮤지션들이 팀으로, 공동체로 모여 음악으로 선교하는 사역을 감당한지 3년, 하나님께서는 지금도 이들의 음악과 예배를 통해 국내는 물론 열방 가운데 하나님의 선교를 이루어 가고 계신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