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연' [스크립처송 & 개인예배]
'유지연'은 한국 최고의 어쿠스틱 기타리스트이자 최정상급 편곡자로서 국내 포크 및 팝 계열의 수많은 유명가수들의 명반을 프로듀싱, 편곡, 연주했다. 크리스천 뮤직 에서도 그의 음악적 재능과 은사가 쓰인 음악은 셀 수 없을 정도이다. 특히 한국 크리스천 뮤직의 흐름을 바꾸어 놓은 [두란노 경배]와 [찬양 전하세 예수(1-4집)]는 초대 뮤직디렉터 '유지연'의 연주와 편곡이 만들어 낸 국내 워십뮤직 전환기를 이끌어 낸 획기적인 작품들로 평가받는다.
이번 음반은 그의 앨범 [야베스의 기도]와 [Soli Deo Gloria]에서 엄선한 곡들로 수록되어 TOP 기타리스트다운 그의 연주와 함께 하나님을 향한 마음과 영성이 소리로 녹아 흐르고 있는 아름다운 음반이다. 이제 어느덧 한국인의 대표 찬양이 되어버린 정성실의 "하나님은 너를 지키시는 자"와 고형원의 "비전", "부흥"을 '유지연'의 원숙미 넘치는 기타 연주를 통해 들을 수 있으며 이외에도 자신의 대표곡 "야베스의 기도" 등 아홉 트랙으로 Christian-folk의 진수를 맛볼 수 있다.
한국 최고의 크리스천 음반사 휫셔뮤직의 대표이기도한 '유지연'. 그가 받은 하나님의 말씀과 기타사운드를 통해 하나님의 나라가 우리 생활에서도 임하기를 간절히 바란다.
앨범의 특징
- 하나님의 말씀을 묵상하는 사람들 그리고 일상의 삶 가운데 개인예배를 드리는 사람들을 위한 최고의 음악
- 워십&스크립처송(예배와 말씀 노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