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크케이' [We Are K-TOP (청소년 K-TOP 댄스&밴드대회 공식주제가)]
전국을 뒤흔들고 있는 멋진 무대가 있다.
바로 2015년 1월부터 시작해, 매년 청소년들에게 큰 영향력을 끼치고 있는'청소년 K-TOP 댄스&밴드대회' 이다.
'시나피 뮤직(대표 이진훈)'에서는 매년 시즌을 교차하며 '청소년 K-TOP 댄스대회와 밴드대회를 주최하여 청소년들에게 재능과 끼를 펼치고 소통하는 무대를 열어주고, 관객들에게는 흥미로운 볼거리와 그들을 공감할 수 있는 공연을 제공하고 있다. 그리고 벌써 5년째 지속적으로 대회를 열며 자타공인 대한민국 청소년 문화소통의 장으로 자리잡았다. 올해는 10월에 '제5회 청소년 K-TOP 댄스대회'가 열릴 예정이다.
'We Are K-TOP'은 바로 '청소년 K-TOP 댄스&밴드대회'의 공식주제가이다. 이번 곡은 앞서 여러 장르의 곡들을 발매하며 폭넓은 작곡의 스펙트럼을 보여준 싱어송라이터 자크케이가 작사, 작곡, 보컬로 참여했으며 CCM과 대중음악을 오가며 수많은 음원의 프로듀싱으로 영향을 끼쳐 온 프로듀서 권혁도가 편곡에 참여하였다.
'We Are K-TOP'은 대회의 분위기를 반영하여 아날로그 신스와 일렉기타의 절묘히 어우러진 사운드 위에 자크케이에 정제된 보컬이 곡의 생동감을 더해 준다.
짧은 러닝 타임에도 불구하고 분명한 메세지가 전해지는 'We Are K-TOP’은 박동하는 청소년들의 마음을 대변하고 있다.
"청소년 K-TOP 댄스&밴드 대회는 친구들과 배려하고 협력하는 문화로 청소년들의 끼와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청소년들의 건전한 문화 놀이터 입니다. K-TOP 대회를 통하여 다음 세대 청소년들이 비전과 꿈을 키워갈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하는 것이 청소년 K-TOP 만의 문화이고 목적입니다."
- 시나피뮤직 이진훈 대표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