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일 어쿠스틱 팝 밴드 '딜리버(Deliver)'가 새로운 디지털 싱글 [특별한 아침]을 발매한다.
매달 새로운 싱글을 발표하기로 한 '딜리버'의 2016년 첫 노래이다.
"특별한 아침"이란 곡은 작사에 보컬 '이정규', 작곡에 '이정규'와 건반 '사공정'이 직접 작업한 곡으로 당신을 만난 이후 평범하기만 했던 모든 일상이 특별하고 기분 좋은 설레임으로 바뀐다는 발랄하고 상쾌한 노래이다.
착한 음악을 전달하는 '딜리버'가 이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모든이에게 '당신은 너무나 특별하고 감사한 존재이다'라는 응원이 담겨있다.
또한 이번에 나올 곡은 뮤비까지 준비되어 있는데 리더인 '이정규'가 1인 3역을 소화해내고 그의 아내까지 까메오로 출연한다고 해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별히 이 곡을 위해 동료 연예인들이 총출동해 나레이션에 참여했다. 방송인 '김용만', '송은이', '김원희', '표인봉'과 배우 '김선경', 가수 '하하'가 참여해 힘찬 메시지를 목소리에 담아 풍성함을 더했으며 이들의 따뜻한 응원과 격려로 노래가 시작된다.
편곡과 멜로디언에 '임정열', 보컬 '김구슬', '이정규', 건반 '사공정', 기타 '손우영', 베이스 '최장군', 드럼 '최진우'가 연주했다.
또한 '딜리버'는 작년 11월 미국 뉴욕, 뉴저지, 워싱턴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돌아왔으며 올해 4월 단독공연을 준비하고 있어 계속 기대를 갖게하고 있다.
3월에는 '딜리버'의 어떤 음악이 나올지 벌써부터 기대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