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프로듀서 ‘NUGBRAP (너그브랩)’이 두 번쨰로 선보이는 캐치한 팝 [Breaking Rule]
‘NUGBRAP (너그브랩)‘은 한국의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 앤지니어다. 스크릴렉스를 뮤즈로 삼으며 최고의 사운드를 향한 음악 여정을 시작한지 3년이 된 그는 러시아 인플루언서이자 보컬리스트인 ‘STAZZY (스타지)’와 손을 잡고 출격준비를 완료했다.
이번 곡은 기타를 기본으로 진행되는 멜로디에 최근 전세계 음악시장을 주도하는 장르 중 하나인 라틴 리듬을 접목하고, ‘스타지’의 아름답고 파워풀한 보컬이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
‘넌 나의 유일한 규칙’이란 뜻의 이 곡은 여자가 남자한테 혹은 그 반대에서 상대방과 사랑에 빠지고 싶다라는 내용이 담겨있다. 곡의 프로듀싱, 가사, 믹싱, 마스터링까지 모두 그가 담당했으며 그 스스로 한계가 없는 음악인임을 증명하고 싶어한다. 뮤직비디오도 공개가 되는데 최근 전세계에서 증명된 ‘틱톡열풍’ 에 가담할만한 흥미로운 구성과 영상미로 이목을 끌 예정이다.
“이젠 더 이상 음악을 듣기만 하는 시대는 지났다. 음악을 보고 즐기는 시대”란 말로 출사표를 던진 그 ‘NUGBRAP (너그브랩)‘과 ‘STAZZY’의 [Breaking rule]은 모든 음악플랫폼에서 확인할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