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을 울리는 감성적인 미성으로 SNS 등에서 많은 관심을 받은 싱어송라이터 '노형돈'이 2018년 6월, 3년 만에 새로운 디지털 싱글 [너는 아니]를 전격 발표했다.
'노형돈'의 신곡 [너는 아니]는 누군가를 혼자 사랑할 수밖에 없었던 짝사랑의 기억을 그 만의 감성적인 미성으로 표현한 곡이다.
특히 이번 '노형돈'의 신곡 [너는 아니]는 그의 대표곡 '끝날'에서 함께했던 프로듀서 최민성, 기타리스트 이태욱, 베이시스트 박종우를 포함해 드러머 서주영 등이 합류하여 곡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또한 음원차트 상위권을 휩쓸고 있는 유명 아티스트들의 곡에 작·편곡 및 세션으로 참여해 최근 음악계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는 신예 작·편곡가 최인환이 편곡과 현악기, 피아노로 함께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3년 전 그가 선보인 발라드 '끝날'은 오랜 연인과의 슬픈 이별을 특유의 기교 없는 담담한 미성과 풍부한 감수성으로 노래한 곡으로 특별한 홍보 없이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에 진입하는 등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짝사랑.
누구에게나 가슴 한 켠에 소중한 추억 또는 아픈 기억으로 남아있을, 아니면 지금도 현재 진행형일 혼자만의 사랑의 감정. 2018년 6월, '노형돈'의 신곡 [너는 아니]를 통해 그 감정의 주인공이 되어 보는 것은 어떨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