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리티지유스가스펠밴드' [싱글프로젝트1st]
Heritage Youth Gospel Band, 감사와 기쁨을 노래하다.
Heritage로부터 믿음의 유산을 이어받은 Heritage Youth Band의 첫 싱글프로젝트앨범 발표! 'HYGB(Heritage Youth Gospel Band)' 는 가스펠을 사랑하고 즐기는 청소년들이 모인 밴드로서 화려한 매력을 뿜는 음악의 한 장르가 아닌, 각자의 삶에서 고백되어지는 가스펠을 더 많은 청소년들과 함께 나누고자 만들어진 팀이다. 이번 첫 싱글앨범에 수록된 'Tye Tribbett' 의 "Nobody" 는 2013년 발표한 [Greater Than] 앨범의 타이틀곡이다. 'HYGB' 의 정서가 고스란히 담긴 이 곡은 세련되게 가다듬은 사운드에서 드럼과 퍼커션의 조화가 돋보이는 곡으로 하나님만이 나의 인도자 되심을 고백하는 진솔한 가사를 잘 뒷받침해주고 있다. 또한 이 곡은 'HYGB' 의 가스펠 음악에 대한 열정과 함께 메인보컬로 함께한 보컬리스트 이철규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곡이기도 하다.
또 다른 수록곡인 "Over & Over & Over" 은 'Milton Brunson' 의 1998년 [Fifty Blessed Years] 앨범에 수록된 곡으로 지금도 미국 교회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곡이며, 더 나아가 HYGB의 고백으로 함께 기쁨을 담아 부르게 되었다. 많은 청소년들이 블랙가스펠의 화려하고 멋진 음악적 기술에 환호하는 지금, 'HYGB' 는 귓가에 맴도는 음악이 아닌, 마음을 파고드는 감사와 기쁨의 고백을 나누고자 이번 싱글앨범을 발표했다. 이들의 뜨거운 고백이 많은 청소년들과, 더불어 모든 사람들과 함께 삶으로 고백 되어지기를 원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