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향 [Brand New]
- 이 시대의 진정한 디바!! 영혼을 울리는 천상의 목소리 : : : 소향 "Someday (하늘을 날다)"!!
- 미국 콘서트 투어를 앞두고 MBC `나는 가수다` 출연 이후 - 첫 디지털 싱글 ::: [Brand New]::::
- "Someday" (부제- 하늘을 날다) 발표!
"Someday(하늘을 날다)" 는 웅장하고 화려한 풀오케스트레이션의 편곡과 세련되고 시원하게 뻗어 나오는 브리티시한 일렉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브리티쉬 팝 락 장르의 곡으로 밝고, 경쾌한 멜로디와 펑키한 리듬 중심의 웅장하면서도 다이나믹한 사운드를 절묘하게 조화시킨 "Someday(하늘을 날다)" 는 한국최고의 작곡가 황성제(황군단) 특유의 웅장한 스케일의 편곡이 돋보이는 곡으로 화려하면서도, 설레임 가득한 소향의 목소리와 어우러져 듣는 이로 하여금 심장을 뛰게 만드는 곡이다.
"Someday(하늘을 날다)" 는 한번도 날아본적 없는 아기독수리가 생애 첫 비상을 하기전의 마음과 모습을 표현한 가사로 가사 중 나오는 살라아퀼라 의 뜻은 고대히브리어로 Sela (반석,낭떠러지) Aquila (독수리)의 합성어로써 아기 독수리가 자라면 날기 위해서 위험하지만 높은 곳에서 뛰어 힘껏 날개짓을 하며 힘차게 날아오르듯이 지금 이순간에도 2014년 아시안게임을 준비하는 국가대표선수들과 수능이 얼마 남지 않은 수험생들, 취업을 준비하는 취업 준비생들과 같이 지금 현재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꿈을 향해 달려가는 이들에게 두렵고, 떨리더라도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다면 반드시 날아오를 수 있다는 꿈과 용기를 전하는 희망의 메세지를 전하고 있다. 비트가 있는 빠른 곡임에도 담담한 듯 시작되지만 점차 고조되는 음악의 변화를 완벽하게 표현한 소향의 새로운 창법을 느낄 수 있으며, 음악적 감성과 폭발적인 가창력은 듣는 이의 마음을 어루만지며 설레임과 희망을 전한다.
소향의 새 디지털 싱글 앨범 "Someday(하늘을 날다)" 는 이승환, 김동률, 윤종신, 보아, 슈퍼주니어 등 과 함께 작업해오며 가요계의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해온 황성제(황군단)BJJ뮤직 프로듀서와 세계적으로 활동해온 POS의 프로듀서로 소향과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춰오며 소향의 음악적 감성을 가장 잘 이해하고 있는 시온(ZION) 프로듀서가 공동 프로듀싱을 맡았다.
앞으로도 소향은 자신이 고민하고 이야기하고 싶었던 감성들을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들과의 다양한 색색깔의 콜라보레이션으로 그 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모습들을 선보이며 자신만의 음악과 독보적이며, 독특한 보컬의 감성으로 그녀의 꿈과 희망 그리고 사랑을 열정적으로 풀어낼 예정이다. 앨범의 완성도와 브리티쉬 팝 락 장르의 특성을 더욱 극대화 시키기 위해 마스터링은 영국에서 진행하였다.
얼마 전 {크리스털 캐슬} 판타지소설을 출간하며 다양한 재능과 매력을 보여줬던 소향은 앨범 발매직후 오는 10월과 11월 장애우 아동 돕기를 위한 미국 7개 도시 콘서트 투어를 떠나며 콘서트의 수익금은 장애우 아동들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이번 앨범명 ::: [BRAND NEW] ::: 디지털 싱글 "Someday(하늘을 날다)" 는 늘 변함없이 그녀의 생각과 선택을 존중해주고 묵묵히 뒤에서 변치 않는 응원과 용기 그리고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보내는 선물의 곡이 될 것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