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F리테일 X 퍼스트 유니온 장기 실종아동 찾기 캠페인 Be your Good Friend]
네 번째 선한 영향력
[2Z-무지개] 발매
패션모델 출신의 다섯 멤버 호진(메인보컬), 지섭(기타&서브보컬), 정현(베이스), 범준(드럼), 주논(멀티플레이어)이 뭉쳐 ‘마지막까지 싸우고자 하는 굳센 마음’을 아이덴티티로 한 모델돌 밴드 ‘2Z(투지)’가 ‘장기 실종아동 찾기 캠페인’과 손을 잡았습니다.
멤버 전원이 작사, 작곡에 참여하여 실력을 키워온 2Z는 이번 캠페인에서도 작사 작곡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마음을 담아냈는데요. 트로피컬 요소가 돋보이는 분위기에 신스 테마와 캐주얼한 느낌의 리듬이 매력적인 락 장르의 음악 ‘무지개’가 그 주인공입니다. 타이틀곡 ‘무지개’를 통해 2Z 멤버들은 자신들이 걸어온 결코 쉽지 않았던 길에서 스스로에게 전하는 위로와 희망을 이야기하고, 리스너들에게는 ‘같이 가자’고 손을 내밀며 끊임없이 앞으로 나아가고자 하는 메시지를 전합니다.
밴드 2Z는 “연간 약 2만 명에 달하는 실종아동들이 발생한다는 사실이 놀라웠다”고 전하며 “이 중에 단 한 사람이라도 다시 가족의 품으로 돌아가는데 보이지 않는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협업에 대한 소감을 마쳤습니다. 곡을 준비하는 기간 동안 설렘과 아픈 마음의 공존을 느끼며 안타까워했던 2Z 멤버들은 실종아동들의 사진이 언젠가 가족사진으로 바뀌기를 희망합니다.
아동권리보장원과 편의점 CU로 알려진 BGF 리테일이 진행하는 '장기 실종아동 찾기' 프로젝트는 오랜 기간 실종된 아이들이 가족의 품으로 돌아가게 하기 위한 캠페인입니다.
실종아동이 하루빨리 가족의 품으로 돌아가 앨범 커버가 가족사진으로 변경될 수 있도록, 자신만의 음악 컬러를 가진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참여하고 있으며, 더욱 다채로운 아티스트들이 본 캠페인과 함께 할 예정입니다.
본 앨범커버의 이미지는 아동권리보장원과 편의점 CU로 알려진 BGF리테일이 진행하는 ‘장기 실종아동 찾기’ 캠페인 이미지로, 2021년 7월 주자인 밴드 ‘2Z’는 이미지 속의 실종자가 하루빨리 가족과 만나기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본 캠페인에 동참했습니다.
BGF 리테일과 함께 하는 ‘2021 장기 실종아동 찾기 프로젝트’에 참여해주신 밴드 2Z 멤버 및 소속사인 GOGO2020 가족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