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OTD
- 아이유가 반한 목소리, 체리비(CherryB) 2년 만의 새 싱글 앨범 ‘OOTD’ 발매.. 유니크한 음색 돋보여
- 신예 가수 체리비(CherryB), 신곡 ‘OOTD’ 공개.. 색다른 매력 방출 예고
2017년 아이유가 최초로 다른 가수 곡에 작사가로 참여한 곡으로 유명한 ‘그의 그대’로 데뷔한 체리비(CherryB)가 2019년 싱글 ‘Lovin’ U(러빙유)’ 이후 2년 만에 돌아왔다. 아이유가 체리비(CherryB)의 매력적인 목소리에 반해 가사 작업에 참여하였다는 후일담으로 화제가 되었던 체리비(CherryB)는 이번 싱글 ‘OOTD’를 통해 여태껏 보여준 적 없던 소녀다운 발랄한 매력을 표현하고 싶다고 전했다.
체리비(CherryB)의 세 번째 싱글 앨범 ‘OOTD’는 무더운 여름, 청량한 사운드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R&B 팝 장르의 곡이다.
미니멀한 플럭사운드와 808베이스가 돋보이는 이 곡은, 통통 튀는 멜로디와 더불어 체리비(CherryB)의 특유의 맑은 음색이 더해져 듣기만 해도 기분 좋은 에너지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오늘의 패션(Outfit of The Day)의 준말인 ‘OOTD’라는 제목처럼 오늘 입은 옷차림을 찍어 SNS에 공유하고 많은 사람들과 자유롭게 소통하지만, 그 안의 있는 그대로의 나를 보여주고 싶다는 발랄한 소녀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맑은 음색과 어우러지는 경쾌한 멜로디와 노래하듯 랩 하는 ‘싱잉랩’에도 처음 도전한 체리비(Cherry B)의 색다른 목소리를 만나볼 수 있다.
SNS 속 같은 해시태그로 보여지지만 그 안에 담겨있는 나는 나만의 스타일로 빛나고 있다는 당당한 소녀 체리비(CherryB), 이번 신곡 ‘OOTD’를 통해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
SONG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