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예술대학교 일학년에 재학중인 97년생 '우현하' 군이 패기 있는 도전장을 음악계에 내밀었다. 베이스 플레이어로서의 자질은 물론이고 오리지널 곡을 만들어 내려는 의욕 또한 매우 높다. 빠르게 발전해가는 그의 모습과 그의 음악을 기대해도 좋을 것 같다. -피아니스트 한충완-
이미 나올 만큼 나온 무수한 음악들과 장르들 '우현하'는 그것에 대한 많은 고민을 하였다. 어릴 적부터 자신의 음악을 하고 싶었고 작년에 이어 새로운 디지털 싱글을 준비해왔다. 창작활동을 좋아하는 뮤지션 이라면 대부분 자신만의 색깔과 개성을 나타낼 수 있는 곡을 만들고 싶을 것이다. 아직 어린 나이기에 자신만의 독보적인 색깔을 찾는 중이며 그 중간다리 역할의 느낌을 주는 곡으로 이 곡을 썼다. 곡의 전개 또는 곡의 사운드 디자인 곡의 중심이 되는 멜로디라인 역시 평소 써보지 않은 것들을 위주로 하였고 나름대로의 많은 시도를 해본 곡이다. 그런 의미로 곡 제목을 [Identity]로 지었다.
Composed By 우현하
Arranged By 우현하, 김찬능
Bass: 우현하/Guitar: 김호현/EP: 적성현
Drums: 황재영/Moog,Synth,Sound design: 신예찬
Mixing By 서동광
Mastering By Astro Bits
Recording Studio: Snowfinger music studio ....
![](http://i.maniadb.com/images/btn_back.gif)
![](http://i.maniadb.com/images/btn_more.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