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ROCKET' 처음으로 선보이는 음악, 1st Single [Teach me how to love]
2020년 첫 라이브로 세상에 모습을 보인 락밴드 'ROCKET'이 드디어 첫 데뷔 싱글을 공개했다.
첫 데뷔 싱글 [Teach me how to love]는 첫사랑에 대한 느껴보지 못한 두근거림, 애절함, 어쩔줄 모르는 안절부절함을 담아 써내려간 곡 이다, 아르페지오 스타일의 피아노 연주와 락밴드와는 어울리지않는 웅장하고 화려한 코러스 그리고 밴드 사운드가 합쳐지며, 고풍스러우면서 대중적인 느낌을 자아냈다.
추후 발매될 정규앨범에 들어갈 수록곡 중 하나로 선 공개한다고 밝혔다.
-
'ROCKET'은 5명으로 이루어진 락 밴드이다.
[2020.02.02 Live Rocket vol.01] 에서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낸 신생 밴드이며, 2000~2003년생의 젊은 친구들로 구성된 밴드이다.
리드 보컬과 피아노의 프론트맨 Bennie Rocket (김형국), 라인기타의 MOON(정문찬), 리듬기타와 세컨키보드 Roh(노승준), 베이스의 Junkie Monk(정원찬), 드럼의 Choi Won Jin(최원진) 으로 구성 돼있다.
세계 밴드대회 Emergenza2020(에머겐자2020) 에서 한국4위로 예선을 통과하며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고 Bennie Rocket의 개인 비정규 음원은 Djooky music awards에서 한국1위 아시아 7위를 하며 이름을 더욱 널리 알리기 시작했다.
리드보컬,피아노,프론트맨 Bennie Rocket은 래퍼 PARTI CHILD와 동일인물로 둘의 방향성이 다르기 때문에 브랜드를 나누었다고 설명했고 그는 Super Rookie Challenge season 13에서 우승, 쇼미더머니777에 출연하는 둥 여러 작고 큰 경연에서 우승한 이력이 다수 있으며 여러 매체에서 밴드 활동을 하겠다고 예고했는데 이가 밴드 'ROCKET'을 통해 실현 됐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