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빔(LUVIM) [It's Okay, Summer]
" 주께서는 주의 크신 긍휼로 그들을 광야에 버리지 아니하시고
낮에는 구름 기둥이 그들에게서 떠나지 아니하고
길을 인도하며 밤에는 불 기둥이 그들이 갈 길을 비추게 하셨사오며
또 주의 선한 영을 주사 그들을 가르치시며
주의 만나가 그들의 입에서 끊어지지 않게 하시고
그들의 목마름을 인하여 그들에게 물을 주어 " (느9:19~20)
우리의 삶을 주관하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유독 긴 여름을 보내고 있는 지금이지만 하나님의 통치 아래 있음을 잊지 않고 또 오늘 하루를 살아내기를 기도합니다. 우리 모두 한번도 겪어보지 못했던 여름이라 답답하고 지칠 때도 있지만, 이런 때일수록 주님의 살아계심을 우리의 삶으로 나타내기를 다시 한번 기도합니다.
- 러빔 올림 -
사랑스러운 듀오 러빔이 여섯번째 디지털 싱글앨범
[ It’s okay, summer! ] 로 찾아왔다.
이번 앨범은 무더운 여름을 겨냥하여 발매하는 러빔의 세번째 시즌송이다.
2019년 9월 두번째 싱글앨범인 [ Fall in love ] 를 통해 ‘주님 닮은 가을’ 이라는 첫번째 시즌송을 선보인 러빔은 색다른 분위기의 찬양을 들려줌으로서 크리스쳔 뿐만 아니라 많은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다.
매년 맞이하는 계절에 불과할 수 있지만, 주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아름다운 ‘계절’이라는 선물을 기다리며 그분의 사랑을 찬양하고 싶다는 러빔은 2020년 3월에는 두번째 시즌송인 [ Spring Story ] 라는 앨범으로 ‘봄과 같은 사랑’을 발매했다.
러빔의 시즌송을 기다리고 있는 팬들을 위해 러빔은 모든 계절을 곡으로 만들겠다고 팬들과 약속했다. 올 여름 [ It’s okay, summer! ] 를 발매함으로 그 약속을 지킨 셈이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인 ‘여름이 와도’ 는 무더위에 지친 모든 사람들에게 잔잔한 위로를 건네는 곡이다. 러빔만의 스타일로 들려주는 아름다운 선율에 시원한 파도소리까지 어우러진 감각적인 곡이다.
또한 기존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찬양을 편곡하여 함께 발매하고 있는 러빔은 이번 앨범의 수록곡으로 ‘주님과 같이’를 담아내었다. 오로지 피아노와 보컬만으로 담담하게 주님만 바라는 그들의 마음이 전해지는 곡이다.
많은 크리스쳔들이 올 여름 러빔의 [ It’s okay, summer! ]를 통해 행복함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