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보컬 퍼포먼스, 모든 것이 새로워졌다 ! 또한 모든것이 강력해졌다 !
엔트레인의 이번 앨범은 그야말로 '환골탈태' 라 말할 수 있다 지난 싱글에서의 부드러운 이미지와 감성적인 보컬에서 탈피하여 중독성 강한 Electrohouse로 트렌디하게 변신한 이번 앨범은 현재 글로벌트렌드를 가장 잘 반영한 앨범이라 할 수 있다. 이 배경에는 대한민국 최고의 프로듀서 '김창환'이 있다 . 그 동안 ElectroHouse ,Funky, 흑인음악을 비롯한 여러장르에서 보여준 탁월한 감각을 입증하듯, DJ출신 프로듀서의 음악적 역량이 이번 앨범 전 트렉과 엔트레인 다섯 맴버에게 고스란히 녹아 있다 .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 그들의 행보가 주목된다. 세계적인 도약의 가능성을 가진 그룹. 엔트레인의 이번 앨범은 한국에서 뿐만 아니라 일본 과 아시아 시장에서 이미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 일본언론에서는 '제2의 동방신기 , 가장라이브를 잘하는 그룹' 등의 수식어를 붙여주고 있어, 이들의 가능성을 벌써부터 점치는 모습이다. 이러한 보도는 단순한 인기를 넘어 세계로 도약할 신호탄인 것이다 .종합적으로 엔트레인은 세계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가지고 성과를 기대해볼만한 아티스트로 손색이 없다는 평가다.
타이틀곡 "내게 돌아와" 김창환 프로듀서가 작곡 , 작사 하고 김창환, BullsEye가 편곡한 타이틀 "내게 돌아와"는 중독성있는 강렬한 후렴 멜로디와 노랫말이 인상적인 곡이다. 전체적인 곡의 인상을 보자면 다섯 멤버들의 보컬과 개성이 적재적소에 철저하게 부각 된다. 마치 각자의 솔로곡을 묘하게 합친 듯한 기분이 들 정도다. 각 멤버들의 개성과 곡의 완성도 라는 두마리 토끼를 잡았다. 노랫말은 억지스러운 특정 단어나 자극적인 소재를 끌어들여 반복시키지 않는다. 다만 남녀간에 이별에 있어서의 감정과 스토리를 자연스럽게 이야기 하듯 풀어가고 있다. "I`ll For Get You" 프로듀서 김창환 작사 작곡 김창환, BullsEye,김우진 편곡의 "I`ll For Get You"는 세련된 편곡이 돋보이는 FunkyHouse 곡이다. 유럽적인 색채가 강한곡이지만 후렴구 주제가 되는 파트는 우리정서에 맞는 멜로디 라인으로 몰아치듯 귀에 들어온다. 앨범의 수록 트랙중에서 가장 트렌디 하면서도 모든 세대를 아우를수 있는 대중적인 느낌의 곡이다. "그녀가 좋아" BullsEye가 작곡,작사,편곡한 "그녀가 좋아"는 쉽고 간결한 곡의 구성과 어깨를 들썩이게 만드는 셔플느낌의 후주가 인상적인 곡이다 .밝고 심플한 느낌의 사랑이 시작되는 느낌을 가사로 하여 설레이는 감정을 곡의 느낌과 잘 어울어지게 표현한곡이다. "Do It"은 4Miles 작사 작,편곡 의 작품으로 강렬한 비트와 사운드가 인상적인 트렌디팝이다. 강렬하고 시원한 보컬사운드를 경험하고 싶다면 이곡을 추천하고 싶을만큼 버라이어티한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다. 간주 파트에 절묘하게 연결되는 Dubstep 사운드 또한 곡의 강렬함을 더해주는 인상적인 곡이다. ....
![](http://i.maniadb.com/images/btn_back.gif)
![](http://i.maniadb.com/images/btn_more.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