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희' 신곡 KBS [오렌지마말레이드 OST Part.1] "아프다" 전격 공개 솔로로 돌아온 '환희' KBS [오렌지마말레이드 OST Part.1] "아프다"
신곡 OST 참여 소식으로 발매 일주일전부터 국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휩쓸며 팬들의 환호와 뜨거운 관심을 이끌어낸 국내 최고의 감성보컬 '환희' 가 여진구, 종현, 설현 주연의 KBS 새 드라마 [오렌지 마말레이드 OST Part.1] "아프다" 를 공개한다. OST로서는 이례적으로 첫 방송을 3주 가량 앞두고 선공개되는 '환희' 의 "아프다" 는 애잔한 가사와 멜로디로 국내 최고 감성보컬로서의 면모를 여실히 보여준다. 특히 감정선을 따라 움직이는 절제된 듯 하면서도 풍성한 사운드의 편곡과 섬세한 감정이 묻어나는 환희의 목소리가 압권이다.
한편 5월 15일 첫 방송되는 KBS 드라마 "오렌지 마말레이드" 는 "미안하다 사랑한다", "나쁜 남자" 등을 연출한 자타공인 국내 최고의 영상미를 선보이는 '이형민' 감독이 오랜만에 선보이는 작품이다. '이형민' 감독이 연출한 드라마들은 매번 손꼽히는 OST 히트곡들을 남겼다. '환희' 역시 OST제왕으로 불리며 흥행불패 기록을 이어 온 바 있다. '환희' 의 감성으로 부르는 "아프다" 가 드라마 "오렌지 마말레이드" 를 통해 '이형민' 감독의 영상미와 만나 드라마 OST 역사상 회자되는 새로운 웰메이드 작품으로 탄생할 것으로 기대되며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이유다. KBS 드라마 "오렌지 마말레이드" 는 5월 15일 금요일 밤 10시 35분 첫 방송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