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바이닐 (v!nyl)의 첫번째 EP 앨범 [here u r vinyl]
각 곡을 멤버 개인이 작곡해서 함께 편곡을 진행한 음악이다.
앨범의 시작을 알리는 'Intro (Where is v!nyl?)'부터 마지막 트랙까지 이어지는 개성있는 트랙들이 매력적인 앨범이다.
1. !ntro (where is v!nyl?)
2. Mustard (feat. 김성준)
매일 같은 색의 옷을 입는 나. 주변사람들의 시선으로 봤을 때 튈 수도 있지만, 전혀 부끄럽지 않다.
함께 하고싶으면 하고, 싫음말어잇
3. INTJ (feat. 김동호)
‘MBTI’에서 ‘INTJ’의 성향은 확고한 신념과 분석력, 추진력을 가진 성향이다.
이러한 성향의 사람이 이 곡에서는 다른사람에게 현실적인 조언을 해주는 상황으로, 상대는 자신에게 불리한 점들은 듣지않고 자신의 이상적인 바램만 쫓으려하는 대화상황이다.
이런 스토리를 인지하고 곡을 들으며 ‘INTJ’가 상대에게 어떠한 태도를 보이는지 찾아보면 재밌을것 같다.
추가로 제목과는 다르게 가사에는 ‘INTJ’ 라는 단어를 직접적으로 넣지 않았는데, 후렴구 가사에 해당 단어가 숨어있으니 찾아보는 것도 재미 있을 것 같다.
4. Dive (안재필, 김은비 (EB))
알듯 말듯 한 사이,
이제는 확실해지고 싶은 남녀의 마음을 담았다.
'I’m ready for dive in love'
5. 몽인(夢人) (feat. 예준 (YEJUN))
힘들고 바쁜 하루가 끝날 때 고생한 당신을 위해 하루의 끝에서 기다리는 한 사람이 있다.
매일 밤 꿈 속에서 당신의 이야기를 말 없이 들어주고 공감해주는 한결같은 사람 몽인(夢人)이다.
가슴 속에 쌓인 고민을 털어내고 더 밝은 내일을 준비할 수 있게 해주는 몽인(夢人)의 위로를 받을 수 있는 곡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