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신사 장민호가 선보이는 Rock Trot, 시대 공감 송 ‘사는 게 그런 거지’]
자타공인 미스터트롯 탑6를 이끌어 온 맏형이자 트롯계의 젠틀 신사 장민호가 두터운 공감대를 이룰 위로의 신곡 '사는 게 그런 거지'를 발매한다.
신곡 '사는 게 그런 거지'는 시원하고 묵직한 리듬의 Rock적인 요소와 우리네 인생사를 진중하게 풀어내는 Trot 특유의 어법을 적절히 크로스 오버한 ‘Rock Trot’ 장르의 곡으로, ‘Rock Trot’은 장민호의 파워풀한 보컬로 완성된 새로운 장르라고 할 수 있다.
구슬프면서도 아름다운 아코디언 연주를 시작으로 고급스러운 스트링 선율, Rock Trot의 시그니처 사운드인 시원한 일렉기타와 리듬, 그리고 무엇보다 장민호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어우러진 '사는 게 그런 거지'는 한 번 들으면 저도 모르게 흥얼거릴 수밖에 없는 중독성 강한 곡이다.
'사는 게 그런 거지’, ’알 수 없는 내일의 끝에는 무엇이 날 기다리나‘ 등 일상에서 심심찮게 하는 고민을 노랫말로 풀어낸 이 곡은 그러한 현실 속에서도 지금까지 꼭 잡고 있었던 장민호 본인의 마음가짐을 말미에 녹여냈다. 결국 살아가는 힘의 원천이 ‘나를 믿고 기다린 내 사람’임을 장민호의 파워풀한 보이스로 전달함으로써 장민호가 걸어온 지난날들을 알고 있는 리스너라면, 더욱 진솔하고 분명한 메시지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이 곡은 SG워너비의 ‘내사람’, ‘라라라’, 임영웅의 ‘이제 나만 믿어요’ 등을 작곡한 작곡가 조영수와 SG워너비의 ‘Timeless’, 홍진영의 ‘사랑의 배터리’ 등을 작사한 작사가 강은경이 특별히 정성 들여 선물한 곡이다.
장민호의 신곡 ‘사는 게 그런 거지’를 통해 힘든 일상 속에서도 주변과 나를 돌아보며 삶의 원동력을 짚어보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