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들의 공감대를 높인 tvN 단막극 ‘드라마 스테이지 2021-EP. 안녕 도로시’ OST가 공개됐다.
tvN 단막극 ‘드라마 스테이지 2021-EP. 안녕 도로시’(연출 김윤진, 극본 백이신)측은 드라마의 OST인 Jade의 ‘I’ll Come Alive’를 공개했다.
‘EP. 안녕 도로시’의 OST ‘I’ll Come Alive’는 차분한 느낌을 가진 인디 팝 장르의 곡으로, 자신의 삶을 중요하지 않게 느끼는 사람들을 위한 가사를 담고 있다.
“너를 위해 내가 살아간다”는 메세지를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과 섬세하고 감성적인 Jade의 목소리로 전해 깊은 울림을 선사한다. ‘EP. 안녕 도로시’는
몰카 범죄로 인한 끔찍한 사건을 사이에 두고 ‘오명을 씌우는’ 인터넷 기자와 ‘오명을 지우는’ 디지털 장의사가 벌이는 심리 추적 드라마로,
지난 10일 방송된 후 긴장감과 감동을 동시에 선사하며 뜨거운 호평을 받았다.
이 가운데 극의 주요 장면에 삽입돼 감정 이입을 극대화시킨 Jade의 ‘I’ll Come Alive’ 역시 주목받고 있다.
이번 OST가 tvN ‘드라마 스테이지 2021’의 감각적 연출과 조화를 이루며 보는 이들의 공감을 자아낸 만큼, 뜨거운 반응이 계속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