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긋해 우리. 달콤해 우리. 마치 와인 한 모금 머금은 듯`
크러쉬(Crush), 카더가든(Car the garden), 김나영, 김윤아, 스탠딩 에그(Standing Egg), 마인드유 (MIND U) 등 실력파 뮤지션들의 작업에 참여하며 그 실력을 인정받아 여러 아티스트들의 협업 러브콜을 받고 있으며 꾸준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음원을 발표하며 뮤지션으로 다양한 활동 역시 이어가고 있는 HYUNKI가 사랑을 시작하는 남녀의 고백송, `와인 같은 너`를 발표했다.
싱어송라이터 HYUNKI의 신곡 ‘와인 같은 너’는 썸 타는 남녀가 와인의 힘을 빌려, 서로의 마음을 점점 확인하는 내용을 담은 곡이다.
HYUNKI는 최근 ‘차라리 붙잡을 걸 그랬어’, ‘Always be with you’ 등의 본인의 감정을 깊게 담아낸 발라드 곡을 발매하였지만, 이번에는 편안하게 듣기 좋은 미디엄 템포의 R&B곡으로 찾아오게 되었다.
HYUNKI의 신곡 ‘와인 같은 너’는 몽글몽글한 사운드의 E.P와 올드 스쿨한 느낌의 리듬, 그리고 빈티지한 스트링 사운드에 어우러진 HYUNKI의 감성 짙은 보이스와 최근 ‘똑같은 이별인데, 너도 참 아플텐데’라는 호소력 짙은 발라드곡을 발매한 수안(Swan)의 달콤한 보이스가 만나 길었던 무더운 여름 끝자락에 듣기 좋은 곡을 완성,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