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th SM STATION 시즌 2, 흥 넘치는 그들! '희철', '신동', '은혁' X '솔라'!!
데뷔 13년차 프로페셔널 아이돌의 유쾌함, [짬에서 나오는 바이브 (Charm of Life)]!!
SM STATION 시즌2, 그 서른 여섯 번째는 "짬에서 나오는 바이브 (Charm of Life)"!
이번 신곡은 '슈퍼주니어'의 '희철', '신동', '은혁'이 '마마무' '솔라'와 함께 컬래버레이션한 곡으로, 중독성 있는 신스 사운드 위에 브라스를 더한 댄스곡이다. Charm of Life (매력적인 인생)이라는 주제로 13년차 아이돌의 인생을 유쾌하게 풀어낸 가사가 인상적이며, '넉살', '킬라그램', '나몰라 패밀리'의 '고장환'을 패러디한 랩 메이킹과 '솔라'의 시원한 고음이 듣는 재미를 준다.
'슈퍼주니어'는 에너지 넘치는 무대와 재치 있는 입담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 왔으며, 2017년 11월에는 정규 8집 앨범 [PLAY]를 발매, 위트있는 무대로 좋은 반응을 얻었다. '솔라'는 걸그룹 '마마무'의 멤버로, 2017년 6월 다섯 번째 미니앨범 [Purple]로 시원한 가창력을 선보였다. 두 그룹 모두 흥 폭발 그룹으로 손 꼽히는 만큼, STATION에서 보여줄 컬래버레이션 역시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매주 금요일 새로운 음원을 공개하는 STATION 시즌 2.
다채로운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완성도 높은 음원 및 콘텐츠를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SM STATION만의 특별함! 음악 플레이어에서 자켓 외 스페셜 커버 이미지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