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월화드라마 '경찰수업' OST Part.5
유주 – 남아있어 (Prod. by 진영)
차태현, 진영, 정수정 주연의 KBS 2TV 월화드라마 ‘경찰수업’의 OST Part.5 ‘남아있어’가 공개되었다.
‘경찰수업’은 온 힘을 다해 범인을 잡는 형사와 똑똑한 머리로 모든 일을 해결하는 해커 출신 학생이 경찰대학교에서 스승과 제자의 신분으로 만나 공조 수사를 펼치는 캠퍼스 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로, 최근 본격적인 경찰 대학에서의 생활과 경찰대학에 숨겨진 것들이 서서히 드러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더해가고 있다.
‘경찰수업’의 다섯 번째 OST로 공개된 ‘남아있어’는 ‘냄새를 보는 소녀’의 히트 OST ‘우연히 봄’ 뿐만 아니라 ‘런 온’, ‘복수가 돌아왔다’, ‘우리 사랑했을까’, ‘여신강림’, ‘앨리스’, ‘보쌈-운명을 훔치다’ 등 다수의 OST에 참여하며 차세대 OST 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유주가 참여했다.
또한 ‘남아있어’는 ‘B1A4’, ‘아이오아이(I.O.I)’, ‘오마이걸(OH MY GIRL)’ 등 다수의 아티스트 앨범에 프로듀서로 참여해온 ‘경찰수업’의 주연배우 진영이 직접 프로듀싱한 곡으로, 배우 진영이 아닌 프로듀서 진영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남아있어’는 감성적인 멜로디의 발라드로 후반부로 갈수록 다이내믹해지는 편곡이 돋보이며 유주 특유의 아련함을 담은 파워풀한 보컬이 듣는 재미를 더한다.
청춘들의 좌충우돌 오색찬란 경찰대학 입성기를 담은 드라마 ‘경찰수업’은 매주 월, 화 밤 9시 30분에 KBS 2TV에서 방송되며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 웨이브(wavve)에서도 만날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