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s" - 항상 월요일은 일찍 오기 마련. 주말은 항상 빨리 가고 아침에 눈을 뜨고 나서야 하루가 시작되었음을 알아차린다. 시간은 붙잡을 수 없다. 그래서 항상 자기만의 시간이 필요하다는 내용의 곡이다.
"Funny girl" - 사람들은 항상 자기 이야기 보다는 남의 이야기를 떠들어 대기를 좋아한다. 자신의 이야기를 하고자 하면 결국엔 모두 도망가 버리고 남 이야기만 떠들 뿐. 여기서 못생긴 얼굴은 자신의 약점을 뜻한다. 얼굴은 못생겼지만 주위 이야기에 신경 쓰지 않는다는 경쾌한 느낌의 곡.
"Trip in my car" - 일을 하다가도 잠을 자다가도 갑자기 떠나고 싶은 날이 있다. 자동차를 타고 차 안에는 좋아하는 음악이 흐르고 몸은 지치지만 마음만은 즐거운 그런 날을 모두 상상한다. 드라이빙 뮤직 같은 느낌의 곡.
"With you" - 모든 사람은 여자 친구, 남자 친구를 원한다. 나 역시도. 하지만 이런 저런 이유로 사람들은 모두 쉽게 서로를 좋아하지 않는다. 배경 성격 외모 모든걸 따져 사람을 판단하고. 가진 건 없지만 누군가를 좋아할 수 있는 마음만은 영원하고 변하지 않은 거라는 내용의 곡이다.
"Good day" - 어느 날 늦은 밤. 일을 마치고 해야 할 일 그것은 사랑하는 소녀를 위해 예쁜 신문을 만드는 일이었다. 소녀를 위해 사진을 오려 붙이고, 소녀를 위해 글을 쓰고 시간은 점점 흐르지만 작은 소녀를 위해서 하는 일이라 행복해 하는 기분을 경쾌하게 표현 한 곡이다. 여기서 소녀란 사랑하는 사람을 대신하는 것인 것이다.
"Playing, Today" - 해야 할 일들이 제일 많았던 화요일이었다. 일을 하고 나서도 쉬어야 할 집에서 또 일에 빠진 나. 모든걸 내버려 두고 집 근처 공원에 나갔다. 공원엔 넓은 바다, 작은 먹거리 가게들이 있었다. 주머니에 조금 있는 동전으로 간식을 사고, 해변을 뛰고 모래에 글자도 써 보고 일보다는 휴식이 필요했던 날이었다. 답답한 하루였지만 그날 하루는 즐거운 날이었음을 기억하며 만든 곡.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