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현태 [응원가]
힙합계의 전설 '노현태' (거리의 시인) 한양학원에 재능기부. 힙합그룹 거리의 시인들 맴버이자, 조마조마 연예인 야구단의 선수인 노현태가 전국 사회인야구 니베아맨 대회 및 한스타 연예인 야구 대회에 출전하면서, 야구를 향한 애정과 한양학원 학생들을 격려하기 위한 [응원가]를 발매했다. 이번 응원가는 작사부터 작곡까지 노현태씨가 모두 진행한 앨범으로 재치 있는 가사와 중독성 있는 리듬이 인상적이다. 조마조마 야구단과 재능기부 협약을 맺은 한양학원의 학생들에게 꿈과 희망의 메시지를 담았다. 사정상 학업의 기회를 놓치거나 정규과정이 아닌 또 다른 선택으로 졸업장을 취득 후 개인의 적성을 살려 진로를 결정하고자 하는 청소년들을 위한 응원의 메시지이다. 노현태는 '"가자! 한양학원으로!" 라는 제목의 응원가로 검정고시를 시작하여 대학진학과 더불어 더 큰 목표를 향해 달려가는 많은 학생들에게 큰 힘이 될 것' 이라며 기대감을 전했다.
1. "가자 한양 학원으로" - 노현태의 파워풀한 목소리로 나래이션을 시작으로, 기존에 랩만을 하던 노현태가 이번 곡에는 부드럽게 노래를 불러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2. "난 정말 야구 선수다" - 1번곡 "가자 한양 학원으로"" 노래를 개사한 노래로, 노현태는 야구를 너무 좋아해 프로야구 선수는 될 수 없었지만 노래로서 야구에 대한 꿈을 표현했으며, 조마조마 연예인 야구단 후배들을 거리의 시인 팀에 합류시켜 곡에 참여했다. (조성우, 윤경호, 김인수, 정순길, 윤석현) 이 곡은 현재 IPSN스포츠 채널 한스타 연예인야구 대회 방송에 나오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