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툰 '아는 여자애' 첫 OST "그렇게 됐나 봐"' 발매
네이버웹툰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는 여자애`와 첫사랑을 떠올리게 하는 목소리 이민혁이 만나 OST "그렇게 됐나 봐"를 발매한다.
"그렇게 됐나 봐"는 작품 속 주인공 `하영`의 테마곡으로, 하영의 첫사랑 재현에 대한 마음을 이민혁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표현한 곡이다.
경쾌한 리듬과 일렉 기타 일렉 피아노 등의 다양한 사운드가 달달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미디엄 팝 장르의 곡으로 감성적이면서 청량한 멜로디가 특징이며 점점 연인에게 나도 모르게 끌려가는 썸의 진행을 은유적이고 감각적으로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첫사랑을 떠올리게 하는 음색을 지닌 이민혁은 '그렇게 됐나 봐'를 통해 나도 모르게 점점 연인에게 끌려가는 썸의 진행을 은유적이고 감각적으로 표현하며 풋풋한 감성을 담아냈다. 이민혁은 부드러운 목소리와 따뜻한 감성으로 2016년 데뷔 후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다. 지난해 산들이 불러 화제가 된 다음 웹툰 '취향저격 그녀' 컬래버레이션 음원 '취기를 빌려'의 원가창자이기도 하다.
'아이즈원- Panorama ', '우주소녀- 이루리' 등을 작곡한 KZ를 필두로 '장범준- 손 닿으면', '그_냥- 너의 밤은 어때' 작곡가 정수민, '김재환, 박혜원- 그대가 없어도 난 살겠지', 'god- 지금 만나러 갈게', '송지은- 피어나'를 작곡한 김혜광의 구성으로 최근 가장 핫한 작곡가들이 프로듀싱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아는 여자애'는 네이버웹툰에서 매주 월요일 연재되고 있는 허니비 작가의 작품으로, 어느날 갑자기 고등학생으로 돌아온 하영의 첫사랑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