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아 – 부디
지아의 리메이크 프로젝트 MAKE:UP(메이크업) 첫 번째 앨범 ‘부디’
지아의 리메이크 프로젝트 ‘MAKE:UP(메이크업)’의 첫 앨범 ‘부디’가 공개된다.
지아는 데뷔곡 ‘물끄러미’를 시작으로 ‘술 한잔해요’, ‘I Need You’, ‘물론’, ‘내 마음 별과 같이’ 등 수많은 히트곡과 함께 최고의 감성 발라드 보컬로 자리 잡은 아티스트로, 압도적인 가창력과 공감 어린 현실 가사로 많은 리스너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온 명품 보컬리스트다.
‘MAKE:UP’ 프로젝트는 과거의 명곡을 지아의 색깔로 새롭게 만들어(MAKE) 한층 업(UP)그레이드해 선보이는 프로젝트이며, 2000~2010년대의 곡들을 지아만의 감성과 목소리로 재해석하여 꾸준히 연작으로 발표할 예정이다.
지아의 ‘MAKE:UP’ 프로젝트의 첫 곡은 2010년 발매된 ‘심규선(Lucia), 에피톤 프로젝트’의 “자기만의 방” 연작 시리즈 두 번째 곡인 ‘부디’다. ‘부디’는 이 곡 특유의 쓸쓸한 감성과 가사로 오랫동안 수많은 음악 감상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명곡이다.
‘부디’는 린 “...사랑했잖아...”, 거미 “눈꽃”, 효린 “안녕”, 박보검 “내 사람” 등 수많은 히트곡을 작업해 온 스타 작곡가 김세진이 프로듀싱을 맡았다. 원곡에서 느껴지는 쓸쓸함이 가득한 감정선을 지아 만의 느낌으로 재해석했으며, 중반부 오케스트라 편곡은 마치 영화의 한 장면과 같은 깊은 감동을 연출한다.
‘부디’의 뮤직비디오는 이후 추가 공개될 ‘MAKE:UP’ 프로젝트의 다음 곡과 연결되는 스토리를 담았으며, tvN 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에서 ‘정석’ 역으로 이름을 알린 배우 김강민과 OCN 드라마 ‘번외수사’에서 연기자로 첫발을 뗀 배우 김홍경이 출연하여 MAKE:UP 프로젝트의 첫 시작을 알린다. .... ....